본문 바로가기

일상 및 소소한 작업 진행

한국 UAE(아랍에미리트) 축구 국가대표 평가전 중계, 인터넷 시청



국가대표 평가전 한국 아랍에미리트 중계 정보

오늘 UAE(아랍에미리트) 국가대표 축구 중계가 있네요. 오랜만에 보는 듯하네요. 요즘 나라도 쉬숭숭한데 시간대도 나쁘지 않아서 퇴근길에 인터넷으로 국가대표 평가전 UAE전을 보시는 분이 많으실 거 같습니다. 한국 UAE TV생중계, 대표팀 명단과 인터넷 실시간 스트리밍 사이트 정보 남겨드릴테니까, 아무래도 이번에는 새로운 선수가 대거 선발기용되니까 재미있게 보실 수도 있을 거 같습니다. 



이번 국가대표 평가전 선발명단에 아쉽게도 기성용, 그리고 구자철, 지동원, 김보경 선수가 부상하고 훈련으로 합류하지 못한다고 하네요. 주세종, 임창우 선수 발탁되었습니다.

[사진출처 KFA 홈페이지]


오늘 추구 경기 중계에서 대한민국 아랍에미리트 평가전에 해외파 선수가 대거 빠지게 되지만 그래도 대한민국 국가대표 축구 대표팀 선수들의 평가전이 있으니까 시간되시는 분들은 잠깐 분위기 전환할 수 있는 경기가 되었음 좋겠습니다. 우선 이번 축구 대표팀 평가전 일정을 보면 오늘 아랍에미린트 경가가 잡혀있고 내일은 프랑스와 남자 올림픽 대표 중계 일정이 잡혀있습니다. 오늘 내일 축구 중계가 2개나 잡혀있네요.




한국 UAE(아랍에미리트) 국가대표 역대 전적을 보면 18전 11승 5무 2패로 대한민국이 압도적으로 앞서 있습니다. 다만 이번 경기에서 기성용선수를 주축으로 선발진이 많이 바뀌고 전력상 조금 아쉬운 경기라 경기 승패는 조금 조심스럽네요. 그래도 아랍애미리트전은 우리 대한민국 국가대표팀이 간단하게 이기는 예상이 맞지 않나 생각합니다. 


대한민국 아랍에미리트 국가대표 평가전 중계 정보

우선 UAE 축구 대표팀 경기는 오늘 6월 11일 저녁 6시부터 SBS에서 TV생중계로 진행이 됩니다. SBS온에어를 통한 인터넷 생중계 시청이 가능하고 DMB시청도 가능하니 보시는데 어려움은 없을 듯합니다. 대한민국 피파랭킹과 아랍에미리트 피파랭킹을 보면 우리 나라가 앞서있는데 58위.. 언제 올라가지?


인터넷으로 한국 아랍에미리트 중계를 보실 분들은 네이버스포츠 생중계로 보셔도 될거 같습니다. UAE전 인터넷 중계 링크는 아래 참고하시면 될거 같습니다.


한국 아랍에미리트 인터넷 중계 보러가기




오늘 UAE(아랍에미리트) 대표팀 명단을 보시면  해외파에 손흥민 선수가 있어서 오늘 경기는 꼭 챙겨봐야 할 거 같습니다.^^  아랍에미리트 손흥민 선수 골을 기대해봅니다.


간단하게 한국 UAE(아랍에미리트) 축구 국가대표 평가전 중계, 인터넷 정보를 알려드렸습니다. 오늘 저녁 축구 국가대표 대표팀 중계 재밌게 보세요^^





이상으로  한국 UAE(아랍에미리트) 축구 국가대표 평가전 중계, 인터넷 정보 포스팅을 마치도록하겠습니다.


조금이나마 테마작업하는데 도움이 되어드리고자 포스팅 하고 있는  Azdesign™ 입니다.^^



* 필  독 *

- 블로그내 모든 포스팅 내용 도용 및 2차배포는 금지합니다. -

루팅관련 자료 사용으로 인한 소프트웨어,하드웨어 오류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본인에게 있습니다.

(항상 자료 사용하시기 전에 백업을 필수로 해주시고 자신의 기종과펌웨어 버젼을 확인하세요)



포스팅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아래 하트버튼 꾹 눌러주시고 

응원의 댓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