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및 소소한 작업 진행

여자 월드컵 대표팀 축구 중계 (대한민국 코스타리카 경기 인터넷으로 보기)



한국 코스타리카 월드컵 조별리그 생중계, 인터넷 실시간

내일 아침 2015 FIFA 캐나다 월드컵 한국 여자 축구 대표팀 조별리그 2차전 , 한국 코스타리카 축구 중계가 있네요. 저는 아침 일찍 지방으로 내려가야 하는데 잠이 안오네요. 한국 코스타리카 축구 경기 중계가 시작 할 때는 저는 운전을 시작 할 듯 합니다. 간단하게 한국 코스타리카 경기 중계, 인터넷 시청방법 남겨드릴게요. 브라질 경기 보고 많이 아쉬웠는데 오늘 코스타리카 경기에서는 꼭 이겼음 좋겠네요, 아니 내일 코스타리카전 승리가 월드컵 여자 대표팀에게는 마지막 희망의 경기가 될 거 같습니다. 



한국 코스타리카 월드컵 조별리그 축구 중계는 오늘 아침 07:55시 부터 MBC방송국을 통해 생중계 됩니다. 인터넷으로는 아프리카TV를 통해 인터넷으로 중계를 보실 수 있습니다. 프리미어리그도 많이 해주더니 여자 월드컵 경기도 중계해 주네요. 참  MBC TV생중계로 보면 좋은데.. 가족행사 떄문에 못볼수도 있을거 같네요. 안되면 라디오로라도 들어야 겠습니다. 



한국 코스타리카 중계를 해주는 MBC 방송국 방송일정표를 확인해 보니 한국 코스타리카 경기 중계 시간은 7시 55분 부터 시작이 됩니다. 지상파 TV중계는 MBC에서 그리고 인터넷으로 보실 분들은 MBC온에어를 통해서 시청하시면 됩니다.  



인터넷으로 보시는데 MBC온에어가 여의치 않으시면 아프리카 TV를 통해 보시면 됩니다. 인터넷으로 여자 월드컵 대표팀 한국 코스타리카 중계 보는데 허둥댈 이유는 없어보이네요. 어딜 봐도 대부분 대한민국 코스타리카 경기 중계가 되고 있을 듯합니다. 단... 늦잠 주무시면 못보십니다. 



브라질 경기에서 우리 대한민국 월드컵 국가대표 선수들이 몸이 안풀렸나 봅니다. 조금 보면서 경기가 참 안풀리는 구나라는 생각을 많이 했습니다. 


무조건 이겨야하는 코스타리카 경기 어떻게든 이겼음 좋겠습니다. 아래 링크 클릭하시면 이전 대한민국 여자 대표팀 경기 하이라이트, 그리고 내일, 아니 날짜상 오늘(6/14일) 8시부터 한국 코스타리카 경기를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한국 코스타리카 경기 인터넷 중계 보러가기



이제 잠이 안와도 누워 있어야 할 거 같습니다. 내일 졸음 운전하면 안되는데 그렇게 긴 거리는 아니지만 그래도 지금 안자면 안될 듯합니다.


그나저나 코스타리카 피파랭킹도 저희보다 낮고 한번 해볼만한 거 같습니다. 포털에서 검색을 해보니 라디오까지 링크 해주네요. 




 예전에는 블로그 무슨 내용 적을까 많이 고민도 했었는데 요즘은 그냥 시간날 때 도움이 될 만한 일상, 스포츠, 잡담... 뭐 이렇게 쓸 내용 있으면 쓰고 못쓰면 못쓰지라고 생각하는데... 그렇게 생각하니 마음은 좀 편하거 같습니다. 항상 누군가에게 도움이 되고 싶었지만 이젠.. 제 만족으로 블로그를 운영하는 거 같습니다. 스포츠, 모바일, 제가 좋아하는 분야에 대해 뭐 정말 스포츠를 좋아하는 사람보다 정확하게 알려드릴 수는 업지만 그냥 축구 좋아하는 모바일 좋아하는 사람이 블로그 쓰는 글로 이해해 주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그럼 내일 아침에 재밌는 경기 보시고 편안한 밤 보내세요^^

그나저나 내일 일정이 최소되었음 좋겠네요...




이상으로 여자 월드컵 대표팀 축구 중계 (대한민국 코스타리카 경기 인터넷으로 보기)  포스팅을 마치도록하겠습니다.


조금이나마 테마작업하는데 도움이 되어드리고자 포스팅 하고 있는  Azdesign™ 입니다.^^



* 필  독 *

- 블로그내 모든 포스팅 내용 도용 및 2차배포는 금지합니다. -

루팅관련 자료 사용으로 인한 소프트웨어,하드웨어 오류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본인에게 있습니다.

(항상 자료 사용하시기 전에 백업을 필수로 해주시고 자신의 기종과펌웨어 버젼을 확인하세요)


포스팅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아래 하트버튼 꾹 눌러주시고 

응원의 댓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