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및 소소한 작업 진행

여주 휴게소 별미추천, 밥바 (Bop Bar)



여주 휴게소 별미추천, 밥바 (Bop Bar)

여주 휴게소 별미 음식 추천, 밥바 소개해 드릴게요. 저처럼 출장을 자주 가시는 분들은 간단하게 한번 먹어볼 만한 별미 추천 음식입니다. 약간의 퓨전음식? 간식인데 처음에는 그냥 보통 핫바정도라고 생각했는데 가볍게 한 끼를 할 수 있는 음식입니다. 다른 휴게소에서는 못 본 거 같고 여주 휴게소에서만 맛볼 수 있는 곳이라고 홍보하는 거 보니 아직은 다른 휴게소 입점을 안 한 듯 싶습니다. 여주(강릉)휴게소 본점입니다. 



혹시 강원도 쪽으로 가시다가 여주 휴게소 들리실 일이 있으면 가격도 부담스럽지 않은 밥바(Bop Bar) 한번 드셔 보세요. 김밥 같기도 하고 햄버거 같기도 하고 여하튼 아이디어 돋보이는 음식 같습니다.  밥바 메뉴는 피자, 핫도그, 불고기베이크, 치킨, 낙지볶음바 등이 있는데 취향에 맞게 고르시면 될 거 같습니다. 가격은 3,800원이라 크게 부담가는 가격은 아닙니다. 


저처럼 밥을 좋아하지만 부담스럽지 않게 드실 분들에게 추천해 드리며 밥으로 돌돌 말려있는 음식인 데 겉 부분 약간 누룽지처럼 되어있어서 먹기도 간편합니다. 


음식이 이동 중에 먹기에도 괜찮아서 미리 사두셨다가 잠시 시면서 드셔도 괜찮을 거 같습니다. 저도 바로 먹지 않고 가족들은 미리 먹고 저는 챙겨두었다가 잠시 쉬면서 개곡에서 먹었는데 식어도 맛이 괜 맛이 괜찮더라고요. 


여주휴게소 추천 음식 밥바는  무거운 음식 보다는 가볍게 드실 수 있지만 성인은 한 개로는 부족 할 거 같습니다. 하지만 시장기 있을 먹으면 그만입니다. 


밥바를 사시면 미소국물이 함께 나와서 먹기 좋습니다. 



새롭게 한 주를 시작하는 월요일 힘내시고 이번 주는 그래도 목요일에 휴일이 있어서 부담이 덜 되는 한 주가 될 거 같네요. 


오늘은 간단한 여주 휴게소 별미 음식 추천 밥바 포스팅이었습니다. 







이상으로  여주 휴게소 별미추천, 밥바 (Bop Bar) 포스팅을 마치도록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