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및 소소한 작업 진행

프로방스 맛집, 오백년 누룽지백숙집[아이와 함께 가기 좋아요^^]



프로방스 맛집, 오백년 누룽지백숙집[아이와 함께 가기 좋아요^^]

주말 잘 보내셨죠? 저는 주말에도 이래저래 회사일과 집안일이 많아서 주말이 어떻게 지나갔는지도 모르겠네요. 오늘은 프로방스 맛집 중에서 아이와 함께 가서 먹기 좋은 닭백숙, 누룽지 백숙집 하나 소개해 드릴게요. 사유리 식탐에도 소개되었던 곳이라고 하는데, 보통 저는 누룽지 백숙 먹으러 갈 때는 서울근교에 있는 백운호수 쪽으로 많이 가게 되는데 그쪽은 차가 좀 막히고 해서 요즘은 파주 쪽으로 많이 가고 있습니다. 파주에 프로방스에 맛집들이 너무 많지만 아이와 함께 먹을 만한 곳이 많지 않더라고요. 그래도 프로방스 맛집으로 소개된 오백년 누룽지 백숙집은 아이와 함께 아담한 한끼 하는데 적당한 거 같습니다. 가격은 양대비 조금 비싼? 그래도 한 끼 먹는데 크게 아깝지 않은 가격입니다. 혹시 헤이리나 파주 프로방스 가시는 분들은 참고 하세요. 토종닭이라 조금 걱정했는데 푹~~ 익혀서 나오기 때문에 닭 뼈는 숭숭~~ 빠지고 상당히 부드러워서 아이와 함께 먹기 딱 좋습니다. 저보다는 와이프와 아이가 좋아해서 대부분 파주로 놀러가게 되면 이곳에서 외식하고 있는 Azdesign입니다. 



프로망스 맛집, 혹은 프로방스  오백년 검색하시면 어렵지 않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프로방스 맞은편에 위치 하고 있습니다. 오백년 누룽지백숙집 연락처는 아래 전화번호 참고 하세요.




귀여운 캐릭터와 함께 입구가 상당히 친근합니다. 그런데..자칫 중국스러워 보일 수도 있네요.^^


오백년 차림상은 토종닭 누룽지 백숙이 39,000원으로 가장 인기 있는 메뉴입니다. 그리고 쟁반 맛국수도 많이들 드시지만 이것까지 시키면 저희 3인 가족이 먹기에 조금 많더라고요. 그냥 저희는 한방 토종닭 누룽지 백숙만 시키게 되더라고요^^


기본상차림은 정갈하게 아래 처럼 고추하고 김치 등 나옵니다. 연예인들도 많이 다녀가신 곳이라 연예인 사인도 많이 붙어 있더라고요.



이게 한방 토종 누룽지 백숙 메인요리입니다. 한약재와 함께 아주 푹~~ 익혀있는 누룽지백숙입니다. 너무 부드럽고 먹기 좋아서 아이가 정말 좋아하더라고요^^ 왠지 먹기만 해도 건강해질 거 같습은 비쥬얼이죠??


약간 클로즈업 해서 찍어 봤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닭보다는 이 누룽지를 더 좋아합니다. 비쥬얼답게 맛도 정말 답백한게 대부분 닭백숙은 와이프와 아이가 그리고 누룽지죽? 이건 제가 반 이상 먹습니다. 


차림상을 보시면 토종닭 누룽지 백숙과 오골계, 오리, 김치전골, 해물파전, 쟁반국수가 있습니다. 프로방스점, 오백년 누룽지 백숙입니다. 


주말에 가족과 함께 즐거운 외식이 될 수 있는 프로방스 맛집 누룽지 백숙집 오백년 후기 였습니다. 점심식사 맛있게 하시고 한주가 시작하는 월요일 힘차게 시작하세요.^^













이상으로  프로방스(파주 헤이리) 맛집, 오백년 누룽지백숙집 포스팅을 마치도록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