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및 소소한 작업 진행

또봇 동영상 무료 보기 [쥬니어 네이버, 블로그 활용하기]



또봇 동영상 무료 보기 [쥬니어 네이버, 블로그 활용하기]

아이를 키우다 보면 어쩔 수 없이 뽀로로, 타요, 또봇 등을 보여주게 되더라고요. 왠지 저만 모르고 있던 일인 거 같지만 또봇은 동영상 무료로 볼 수 있는 곳이 아주 많더라고요. 매일 TV에서 나오는 BTV 한편에 500원씩 보고 있었는데 다른 방법으로 웹으로 접속해서 또봇 동영상을 무료로 볼 수 있는 방법을 아주 우연치 않게 알게 되었네요. 저 같은 경우에는 아이패드를 이용해서 웹에 연결해서 조금 더 편하게 또봇 동영상을 볼 수 있게 된 거 같습니다. 최신버전까지 웹에서 모두 무료로 배포되고 있는데 BTV에서는 왜 유료로, 그것도 다른 만환 동영상 보다 더 비싸게 풀고 있는지 모르겠네요.


저는 또봇 동영상 무료라고 해서 오래된 버전 만 무료일 거라 생각했는데 12기, 13기, 14기, 15기까지 모두 무료로 보여주고 있네요. 우선 간단하게 또봇 동영상 전편을 볼 수 있는 곳은 아니지만 7기, 8기, 9기, 10기, 11기를 무료로 볼 수 있는 곳입니다. 가장 편하게 쥬니버 네이버를 이용해 주시면 됩니다. 이게 가장 간편하게 아이에게 보여줄 수 있는 방법인 거 같아요. 네이버에서 원클릭으로 쥬니어 네이버로 들어가게 되니까요. 


 들어가 보시면 TV동영상으로 들어가 보시면 됩니다. 홈페이지가 개편이되어서 찾기가 쉽지 않네요. 예전에는 한번에 다 보여졌는데..^^





그럼 만화동영상, 닉주니어,등.. 다양한 탭이 있는데 만화동영상으로 들어가 주시면 됩니다. 만화 동영상에 아래처럼 또봇이 있습니다. 




쥬니버에서는 무료로 7기, 8기, 9기, 10기, 11기를 무료로 보실 수 있습니다. 또봇 동영상 전편은 아니지만 보기가 잘되어있어서 저는 블로그까지 들어가지 않습니다. 또봇을 자주 보여주지 않기 때문에 그런걸 수도 있지만 하지만 블로그 들어가 보시면 또봇 동영상 전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우측 상단에 또봇 블로그 바로가기가 있습니다. 또봇 동영상 전편을 보시기 위해서는 블로그로 들어가 주시면 됩니다. 



또봇 홈블로그로 들어가 보시면 우측에 또봇 전편을 들어가 보시면 아래처럼 또봇이이 보일 겁니다. 원하시는 또봇을 선택하신 후 보시면 됩니다. 



 블로그를 통해서 또봇 14기 오프닝 부터 기에 해당하는 전화를 다 보실 수 있습니다.


이어진 곳을 보니까 유투브에 모두 올라가 있더라고요. 따로 링크는 해드리지는 않을께요. 그냥 유투브 동영상에서 검색하시면 무료로 언제든지 또봇을 보실 수 있습니다. 혹시나 모르시는 분들이 있으실까 해서 포스팅 해드립니다. 


그 동안 BTV 요금을 컨텐츠 구매로 너무 많이 쓴거 같다는 생각이드네요. 조금만 찾아보면 다양한 컨텐츠를 무료로 보실 수 있는 방법이 아주 많이 있습니다. 사실 제가 이런데 큰 관심이 없어서 그냥 아무 생각없이 결재하고 그랬는데...^^


저 처럼 BTV VOD 서비스 너무 많이 사용하지 마세요. 너무 아까운 거 같습니다. 요즘 또봇을 가장 많이 보고 있어서 또봇 사용료는 세이브 할 수 있을 거 같습니다. 




만화 동영상 정말 안보여주고 싶은데 그게 잘 안되네요. 시간을 정해 놓고 보고 저녁에는 절대 안보여주는 룰은 정했지만 이것도 아닌 거 같고 최대한 보여주는 시간을 줄이도록 해야겠습니다. 편안한 주말 되세요^^



이상으로 또봇 동영상 무료 보기 [쥬니어 네이버, 블로그 활용하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