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정보 및 사용후기 ☆

갤럭시노트3 개발자옵션[애니메이션 효과설정] 활성화 하기

갤럭시노트3 개발자옵션[애니메이션 효과설정] 활성화 하기

갤럭시노트1과 다르게 노트3에서는 개발자옵션이 나와있지 않습니다. 뭐 삼성에서 숨길 필요까지는 없었는데 애니메이션 비율등 설정을 하시는 분들이나 백그라운드등 조금더 디테일하게 사용하사는 분들에게는 개발자 옵션에 세부설정을 필요로 하게 됩니다. 이번 포스팅은 숨겨져있는 기능을 활성화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어려운건 아니고 손가락으로 가볍게 연속 터치만 해주시면 끝입니다.^^



갤럭시노트3 환경설정으로 들어가신 후 상단탭 메뉴 연결, 디바이스, 입력 및 제어, 일반중에서 일반을 선택해주세요. 그러면 최하단에 디바이스 정보가 나옵니다. 가볍게 터치해서 들어가 주세요.



디바이스 정보메뉴에 들어가 보시면 하단에 빌드번호가 있습니다. 이부분을 손가락으로 가볍게 4-5연속해서 터치해주세요. 그럼 관리자모든가?? 팝업글씨가 살짝 나옵니다. 그럼 뒤로가기 키를 살짝 눌러보세요.



디바이스 정보위에 없었던 개발자옵션 항목이 생성되었습니다. "개발자 옵션" 활성화 끝~~!!


한번 메뉴를 눌러서 들어가 볼까요? 창 애니메이션 배율, 전환효과 애니메이션 배율, Animator 길이 배율등 세부설정 항목들이 나옵니다.





하단에는 CPU 사용량 표시 및 OpenGL 추적 사용등의 세부설정이 가능합니다.


개발자 옵션 활성화 했다고 무상수리 거부당할 일은 없습니다. 하지만 설정을 바꾸시기전에 어느정도 정보를 습득하신 후에 사용해 주세요. 아무래도 개발자들을 위한 영역이다 보니 저희가 모르는 무언가가 숨어 있을지 모릅니다. 보통 애니메이션 배율정도 수정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아래는 세부메뉴들 스샷으로 찍어봤습니다.^^


   


대단한 정보는 아니지만 갤럭시노트1과 다른 부분이라 포스팅 해봤습니다.^^






이상으로 갤럭시노트3 개발자옵션[애니메이션 효과설정] 활성화 하기  포스팅을 마치도록하겠습니다.





포스팅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아래 ViewOn버튼 꾹 눌러주시고 

응원의 댓글 부탁드립니다.^^


조금이나마 테마작업하는데 도움이 되어드리고자 포스팅 하고 있는  Azdesign™ 입니다.^^






* 필  독 *

- 블로그내 모든 포스팅 내용 도용 및 2차배포는 금지합니다. -

루팅관련 자료 사용으로 인한 소프트웨어,하드웨어 오류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본인에게 있습니다.

(항상 자료 사용하시기 전에 백업을 필수로 해주시고 자신의 기종과펌웨어 버젼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