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정보 및 사용후기 ☆

갤럭시노트3 정품 악세사리 증정 이벤트 [Blue Box Edtion]

삼성 갤럭시노트3 정품 액세서리 이벤트 [블루박스 에디션]

삼성전자 S골드러시 스토어 오픈 축하 릴레이 이벤트로 갤럭시노트3 정품 액세서리 Blue Box Edition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노트3을 구매하신 분들은 이런 이벤트 꼭 참여하세요. 뭐 돈들어가는 것도 아니고 1분정도 시간 투자하면 혹시 모르죠 정품액세서리를 받게 될지도 이벤트 경품으로 블루박스 에디션을 20에게 추천을 통해 준다고 하네요. 그리고 또 한가지는 참여자 전원에게 휴대폰 액세서리 5% 할인 이벤트 코드까지 준다고 합니다. 이벤트 기간이 이달 말(2013년 10월 31까지) 까지라고 하니까 아직 이벤트 참여 안하신 분들은 바로 바로 참여해보세요. 블루박스 에디션 내용 너무 탐나네요. S뷰커버, 무선충전키트, 탁상용 / 차량용 거치대, 충전거치대에 S펜까지 정품 액세서리 총 출동 이벤트 인거 같습니다. 꼭 한번 이벤트 응모해보세요.







삼성 갤럭시노트3 블루박스 에디션 이벤트 

이벤트 기간 및 일정은 아래 내용을 참조해 주시면 될 거 같습니다. 2013년 10월 31일이 마감인데 내용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구매 후 2-3일 후에 등록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9월 28일 정도 구매 고객까지 참여가 가능해 보입니다. 이벤트 기간, 당첨자 발표일과 참여방법을 참조해 주시고 마지막에 이벤트 경품 확인해 보시면 이벤트 참여 안하실 수 없을 겁니다.^^ 아
















제품 등록은 배터리를 제거 하면 일련번호화 S/N번호 확인이 가능합니다. 




정품 액세서리 이벤트 참여 제품등록하기

정품 액세서리 증정 이벤트에 먼저 응모를 해주신 후에 제품등록을 하셔도 되고 제품등록을 하신 후에 이벤트 응모하셔도 됩니다. 번거럽게 하지 않게 하기 위해서 우선 제품 등록부터 할께요. 



아래 사이트 이동 후 로그인/회원 가입 후 제품 등록부터 해주세요.

http://www.samsung.com/sec/mypage/regProduct.do



Step1 :  제품등록에서 휴대폰, 스마트폰, SKT... 제품 모델명까지 입력해주세요.






Step2 :  모델명은 자동 기입되고 SM-900S 일련번호와 제품 S/N번호, 제품구매일 등을 알맞게 넣어주세요.


일련번호와 S/N 숫자는 핸드폰 뒤면 배터리 커버와 배터리 분리하시면 보입니다.



모두 입력이 완료되면 S'골드러시 스토어 OPEN축하 릴레이 이벤트 BLUE BOX Edition

팝업 창이 바로 나옵니다. 이벤트 참여를 눌러주세요.







갤럭시노트3 정품 악세사리 이벤트 바로 참여하기

제품 등록을 하지 않은 상태에서 바로 응모가 가능합니다. 이 때 삼성전자 스토어 로그인 후에 이벤트에 응모하실 수 있으니 아래 사이트에서 미리 회원가입을 해놓으세요^^ [삼성계정 회원가입하기]


  




아래 이벤트 응모하기를 클릭하시면 바로 이벤트 응모하기 페이지로 이동 됩니다.






  

   





로그인 상태에서 응모하기 눌러보시면 아래와 같이 이름/휴대폰 번호등을 입력하신 후 

개인정보 처리 업무 위탁등에 동의 하셔야합니다.






모두 입력완료 하시면

응모가 완료 되었습니다. 라는 팝업 창이 나옵니다.


11월 7일 당첨자에게 개별연락이 된다고 하니까

일정표에다가 이벤트 주소와 일정 체크해 두세요^^




그리고 아직 제품등록을 안하셨다면 등록도 완료 해 놓으시고요^^




이상으로   갤럭시노트3 정품 악세사리 증정 이벤트 [Blue Box Edtion] 포스팅을 마치도록하겠습니다.





포스팅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아래 ViewOn버튼 꾹 눌러주시고 

응원의 댓글 부탁드립니다.^^


조금이나마 테마작업하는데 도움이 되어드리고자 포스팅 하고 있는  Azdesign™ 입니다.^^






* 필  독 *

- 블로그내 모든 포스팅 내용 도용 및 2차배포는 금지합니다. -

루팅관련 자료 사용으로 인한 소프트웨어,하드웨어 오류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본인에게 있습니다.

(항상 자료 사용하시기 전에 백업을 필수로 해주시고 자신의 기종과펌웨어 버젼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