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및 소소한 작업 진행

한국 호주 중계, 아시안컵 인터넷 방송 하이라이트 다시보기



한국 호주 중계, 아시안컵 인터넷 방송 하이라이트 다시보기

내일 아시안컵 조별리그 마지막 경기 대한민국 호주 아시안컵 중계가 있는 날이네요. 결과적으로는 2승이지만 그 내용은 별로 좋지 않아서 저 조차도 큰 기대를 안하게 되는 이번 아시안컵 경기 같습니다. 사실 아시안컵이 아니라면 뭐 조별 리그 통과만으로도 큰 성과라고 할 수 있는데 경기 내용 자체가 참 어거지로 이긴 것 같은 느낌까지 많이 드네요. 이번 호주와의 경기에서 슈틸리케 감독이 원하는 조 1위 얻었으면 좋겠네요. 대신 부상은 없어야 하는데..


대한민국 태극전사들 정말 열심히 뛰고 있다는 건 알고 있지만 경기를 보는 내내 답답함을 숨길 수 없네요. 호주, 대한민국, 중국 피파랭킹은 전혀 의미없는 숫자에 불과하다는 걸 이번 아시안컵에서 많이 보여줬음 좋겠네요. 한국 호주 경기 시간은 오늘 저녁 6시부터 브리즈번 스타디움에서 치루게 됩니다. MBC TV생중계와 인터넷은 아프리카 TV에서 실시간 중계를 진행하네요. 포스팅 하단에 인터넷 중계 사이트 링크해 드리겠습니다. 



한국과 호주 중계를 보시기 전에 피파랭킹과 역대 전적을 비교해 보시면 아시겠지만 피파는 우리가 앞서고 있지만 역대전적을 보면 우리가 조금 열세에 놓여있네요. 이번 아시안컵에서는 보여주는 호주 실력은 조금이 아니고 동일 국가 상대로 보여준 호주의 전력은 상당히 차이가 난다고 합니다. 


축구경기라는게 상대적이긴 하지만 호주가 보여주는 경기력은 우리 대한민국 전력을 앞선다고라고 밖에 보여지지 않네요. 내일 펼쳐지는 조별 마지막 경기, 이미 8강 진출은 확정되었지만 조 1위라는 부분에 대해 말을 많이 하더라고요. 전반적인 통계적인 수치만 놓고 본다면 중국과 경기를 하는 게 확률상으로는 우리 대한민국이 우세하지만 이번 아시안컵에서 보여지는 중국 예전에 중국 전력이 아닌 거 같더라고요. 


일본 경기 보면서 왠지 모르게 일본과 격차가 벌어진걸까? 하는 생각을 조금했네요. 오늘 이라크전에서는 운도 없고 쪼금 일본도 답답한 모습도 보였지만.. 뭐..


이번 아시안게임 전체적으로 팀 전력으로 보면 상당히 운이 없는 거 같습니다. 이청용선수의 부상 때문에 팀의 전력에 구멍이 생기고 컨티션 난조, 기타 등등에 대한 의견이 매체를 통해 나오고 있겠지만 이러한 컨디션 관리 또한 팀을 평가하는 요소이기 때문에 뭐 더 이상 말하긴 그렇고 조별 마지막 리그 이번 경기에서는 구자철과 손흥민선수에게 기대를 한번 걸어봐야 할 거 같습니다. 항상 느끼는 부분이지만 무조건 이겨야 하는 경기보다는 솔직히 8강 경기가 더 중요하기 때문에 가능성을 보여주는 한국과 호주 경기 되었으면 좋겠네요. 


8강 일정을 보니 이번에 조 2위로 진출하면 중국과 경기를 펼치는데 우선 8강 경기를 위해서라도 이번 호주 경기에 최선을 다해서 8강을 철저히 준비할 수 있는 디딤돌이 되었음 좋겠네요. 이번 아시안컵에서는 뭐 어쩔 수 없는 부상과 컨디션이 있었겠지만 지금부터라도 조금 더 내실 있는 경기를 함께 보여줬음 좋겠습니다. 이제 주말이네요. 모두들 한 주간 고생 많으셨고 주말에 한국 호주 경기 중계 응원하시면서 웃을 수 있는 경기가 되었음 좋겠습니다. 


1월 22일 아시안컵 조별 경기일정보면 TV중계 인터넷 중계는 A조 1위대 B조 2위에만 잡혀있는거 보면 한국이 호주전에서 이기다라고 생각하는 거 같네요. 불행인지 다행인지 호주 주장 제디낙이나 주전 일부가 부상으로 출전이 불분명하다고 하는데 주전을 빼고도 박빙혹은 진다면... 아니겠죠??



뭐 여튼 이번 호주에서 보여준 공경력을 곽태휘 선수가 잘막아 줬음 좋겠습니다. 뭐 TV로 중계보시는 분들은 내일 저녁 6시 MBC 중계를 보시면 됩니다. 무도는 결방이 된다고 합니다. 무한도전 만큼 한국 호주 경기도 재미있기를 바래봅니다. 그럼 내일 한국 호주 중계 뿐아니라 이번 아시안컵 경기 하이라이트를 모아서 다시 볼 수 있는 사이트로 링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한국 호주 인터넷 중계 사이트 바로가기 [아프리카TV]


위에 링크를 통해서 호주 아시안컵 하이라이트 주요장면 다시보까지 가능합니다. 


아시안컵 하이라이트, 다시보기, 일정 시간 등 정리가 아주 잘되어있습니다.^^ 내일 한국과 호주전 경기 못보신 분들은 이곳에서 한국 호주 경기 다시보기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뭐 당연히 이기겠지만 그래도 이기라고 응원을 해야겠네요. 내일 다행이 별다른 일정이 없어서 집에서 조금 쉬어야 겠습니다.^^


이상으로 한국 호주 중계, 아시안컵 인터넷 방송 하이라이트 다시보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주말 편안한 시간 보내시고 행복한 일만 가득하길 소망할게요.

저는 인터넷 보다가 포스팅 하나 남기고 물러갑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