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및 소소한 작업 진행

한국 오만 축구 TV 생중계, 아시안컵 경기 일정, 시간, 대한민국 역대전적



한국 오만 경기 TV 생중계,  아시안컵 일정, 시간, 대한민국 역대전적

한국 오만 아시안텁 경기가 이번주 토요일에 잡혀 있네요. 이제 조금 응원할 만한 축구경기가 있어서 나름 행복하네요. 오만 폴르갱 감독이 오만한 말을 하긴 했지만 당연히 이겨야 하는 경기라 신경쓰이지는 않네요. 하지만 대한민국이 호주 아시안컵에서 상대할 나라는 오만, 쿠웨이트 그리고 호주전입니다. 개최국이 호주 전까지 가기 전에 당연히 오만과 최근 약세를 보이고 있는 쿠웨이트를 꺾고 2승을 먼저 얻고 호주전은 비기기만 했음 참 좋은 시나리오 같습니다.


55년 만에 도전하는 호주 아시안컵 우승을 위해서는 아무래도 8강에 조금이라도 수월한 팀을 만나게 좋은데 그러기 위해서는 조 1위를 해야지... ㅎㅎ 이래저래 좋을 거 같습니다. 간단하게 대한민국 오만 TV생중계 일정, 경기 시간. 역대전적 간단하게 소개해 드릴 테니까 이번주 토요일 한국 오만 경기 중계 놓치지 마세요. 


아시안컵 첫 해인 1956년과 1960년 2연패를 달성한 이후 아직까지 우승한 적이 없네요. 지금까지 아시안컵 우승팀을 보면 일본, 이란, 사우디아라비아가 강세네요. 아시안컵 2011년  우승국은 일본이고요. 아시안컵에서 한일전 한번 확끈하게 붙어봤음 좋겠습니다. D조에 속해있는 일본과 한번 붙게 되겠죠?



이번 한국 오만전 선발 출전은 아무래도 손흥민 선수와 이청용선수로 보는 게 맞을 거 같습니다. 중앙에는 스완지 기성용선수 정도 예상하고 있더라고요. 뭐 게임이 시작해봐야지 알겠지만 다들 열심히 잘하는 선수들이니까 이근호, 조영철, 한국경, 박주호 선수도 한국 오만 선발출전 명단에 들 거 같습니다. 


한국과 오만 TV생중계 일정입니다. 우선 TV생중계와 인터넷 실시간 스트리밍 생중계를 보실 수 있습니다. 인터넷은 네이버 스포츠를 통해 실시간 의견과 다시보기까지 할 수 있어서 TV나 인터넷이나 편한쪽으로 보시면 될 거 같습니다. 아래 생중계 링크해 드릴테니까 챙겨서 보세요.^^ 저는 토요일 지방출장이 있어서 아마도 차안에서 보게 될 거 같습니다. 



 

TV생중계는 KBS2 TV를 통해서ㄴ어봤음 좋겠습니다. 2015년 1월 10일 오후 2시입니다. 조금 나른한 오후에 함성을 듣게 될 거 같습니다. 역대전적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요즘 뜨고 있는 다크호스이긴 하나 4전 3승 1패, 상대전적을 믿고 싶습니다. 



네이버 스포츠를 통해서 생중계 시청이 가능합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생중계 시청하세요.


한국 오만 축구 인터넷 생중계 보기



월드컵이 아쉬웠는데 아시안컵에서 이것저것 재미있는 것도 많이 보고 볼만한 경기가 조금 있어서 다행입니다. 삶에 고민을 잠시라도 잊고 볼 수 있는 시간이었음 좋겠습니다. 


새해 계획한 일들 잘 지켜지고 있으시나요? 저는 할게 이것저것 참 많네요. 욕심도 많은 거 같고. 너무 추상적으로 잡은 새해 계획을 조금 현실감있게 수정해야 할 거 같습니다. 


오늘 하루도 모두 수고하세요~~ 이제 내일까지 출근하면 토요일입니다. 

자영업이나 토일 근무하시는 분들께는 죄송합니다.ㅜㅜ


적다보니 이번 주말 지방출장, 하루종일 있다오는게 아니니

쿨하게 일요일에 푹 쉬어야 겠네요.^^




이상으로  한국 오만 축구 TV 생중계,  아시안컵 경기 일정, 시간, 대한민국 역대전적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