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및 소소한 작업 진행

마이리틀텔레비젼 생중계 다음TV팟으로 보세요^^



마이리틀텔레비전(마리텔) 다음TV팟 생방송 보기

오즘 마리텔이라고 마이리틀텔레비젼을 재밌게 보고 있는데 녹화방송이었네요. 우연치 않게 생중계 들어가서 채팅을 할 수 있나하고 주말에 찾아보니 일요일 저녁에 하더라고요. 뭐 사용자 폭주, 비공개 어쩌구저쩌구해서 보기 어려운지 알았는데 다음 TV팟에서 바로 볼 수 있네요. 마이리틀텔레비전 생중계 보면서 참.. 우리 백주부 2주치를 한번에 촬영하느라고 상당히 고생하더라고요. 세상 쉬운게 없다는 여튼 인터넷으로 마이리틀텔리비전 생중계로 보니까 채팅까지 이어지면서 나름 새로운 느낌의 프로를 볼 수 있었습니다. 2주단위로 생방송 진행하니까 6월 14일 저녁에 마이리틀텔리비전 7화 8화는 저번주 일요일, 그럼 14일에는 9화 10회를 볼 수 있겠네요.



마이리틀텔레비젼 생중계 보는 방법은....우선 다음TV팟으로 접속하세요.

다음 TV팟 접속화면입니다. 생방송이 진행되는 시간에 들어가면 아래 처럼 생중계에 마리텔 생중계 마크가 나옵니다. 클릭해서 들어가 주세요. 6월 14일 오후가 되겠죠? 아직 생중계 시간은 정해지지 않아서 전날정도 되면 생중계 시간표를 보고 대충 유추할 수 있는 거 같습니다. 방송시간이 없는 시간대에 방송하겠죠?


들어가 보니 김구라씨와 백주부, 홍석천과 샤이니와 신수지님 마이리틀텔레비젼 생중계를 하고 있더라고요 보고 싶은 프로 클릭해서 보시면 됩니다.


플러그인 설치가 되어있어야 하는데 스마트폰으로도 다음TV팟 설치하면 간단하게 보실 수 있습니다. 채팅을 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을 해야하는 번거러움은 있지만^^


여튼 마리텔 요즘 열풍인데 어렵지 않게 생중계를 다음TV팟으로 볼 수 있어서 나름 신기해서 이렇게 포스팅 남깁니다. 


생중계에서는 이렇게 채팅으로 내용을 올릴 수 있더라고요^^ 관심있으신 분들은 녹화방송 말고 생방송도 한번 같이 보세요. 나름 재미있더라고요^^

그럼 저는 수요일 오후 잠깐의 마리텔 생방송 정보를 남기고 업무에 들어갑니다.^^





이상으로   마이리틀텔레비젼 생중계 다음TV팟으로 보세요^^ 포스팅을 마치도록하겠습니다.


조금이나마 테마작업하는데 도움이 되어드리고자 포스팅 하고 있는  Azdesign™ 입니다.^^



* 필  독 *

- 블로그내 모든 포스팅 내용 도용 및 2차배포는 금지합니다. -

루팅관련 자료 사용으로 인한 소프트웨어,하드웨어 오류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본인에게 있습니다.

(항상 자료 사용하시기 전에 백업을 필수로 해주시고 자신의 기종과펌웨어 버젼을 확인하세요)





포스팅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아래 하트버튼 꾹 눌러주시고 

응원의 댓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