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및 소소한 작업 진행

LG NC 준플레이오프 야구 3차전 인터넷 중계 일정, 경기시간



LG NC 준플레이오프 야구 3차전 인터넷 중계 일정 

한 주간 잘지내고 계시죠? 오늘 준플레이오프 3차전 중계가 저녁에 있네요. 개인적으로는 야구보다는 축구를 좋아해서 축구를 자주 챙겨보는데 오늘 준플레이오프 중계는 마지막 경기가 될 수 있는 경기라 응원팀은 없지만 보고 넘어가야 할 거 같습니다. TV생중계와 인터넷 생중계 모두 진행되고, DMB시청도 가능하니 시간대가 퇴근하면서 살짝 봐야 할 거 같습니다. 회사에서는 벌써 부터 준플레이오프 중계 어디서 볼 지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네요. 아무래도 이번경기는 LG는 3연승으로 편하게 플레이오프 경기를 준비하려 하겠죠? 금요일 오후 편안한 시간 보내시고 저녁에는 지인들과 LG NC 준플레이오프 경기  잼있게 보시면 될 거 같습니다. 점심시간을 이용해서 혹!시!나! 모르시는 분들이 계실까 해서 중계일정 다시 한번 리마인드 차 포스팅으로 남깁니다. 가을이 깊어지고 있는 요즘 가족들과 나들이 준비 하시는 분들도 많을 거 같습니다. 준플레이오프 생중계는 MBC에서 TV중계 시청이 가능하고 인터넷으로는 SPOTV하고 아프리카 TV로 인터넷 시청이 가능하네요. 아래 중계 사이트 링크해 드릴 테니까 참고 하세요. 



준플레이오프 3차전 경기시간은 오늘 오후(24일 금요일) 오후 6시 30분부터 MBC생중계 SPOTV2 인터넷 생중계 일정이 있습니다. 이미 LG가 2승을 거두고 있는 상황이라 NC입장에서는 마지막 경기가 될 수도 있겠네요. 


LG NC 준플레이오프 3차전 인터넷 생중계 보러가기




이제 준플레이오프 경기가 끝나면 플레이오프전에서 넥센과 경기를 펼치게 되겠네요. 플레이오프 1차전은 일정은 10월 27일 월요일 목동야구경기장에서 저녁 6시 30분 부터 시작되네요.



한 주 마무리 잘하시고 편안한 오후 보내세요. 





이상으로  LG NC 준플레이오프 야구 3차전 인터넷 중계 일정, 경기시간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