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관련 최근소식

갤럭시노트3 킷캣(Kitkat) 프리뷰 (펌웨어유출 및 업데이트 일정)


갤럭시노트3 킷캣(Kitkat) 유출 스크린샷

갤럭시노트3 킷캣(Kitkat) 안드로이드 버전 4.4.2 펌웨어가 삼모바일을 통해 유출되었습니다. 갤럭시노트3 킷캣 일정 업데이트 일정은 아직 공식적으로 언급되진 않았지만 현재 테스트 버전이 배포가 되었고 이전 펌웨어 배포 수순으로 보면 1월달 중 글로벌 버젼배포를 시작으로 국내는 갤럭시노트3 키캣이 2월초에서 중순 정도면 배포될 거 같습니다. 아무래도 초기 배포 이후 몇 차래 빠른 버그픽스 버전 배포도 동시에 이뤄질 거 같습니다. 삼모바일을 통한 갤럭시노트3 킷캣 스크린샷에서는 이슈 될 만한 큰 차이점은 보이지 않네요. 아무래도 갤럭시S5 출시에 따른 UI변화는 미 반영 되어 킷캣(안드로이드4.4) 배포이후 UI의 변화도 살짝 기대해 보게 됩니다. KitKat은 안드로이드 OS버전입니다. 현재의 젤리빈 다음 OS명칭인데 자세히 알고 싶으면 안드로이드 킷캣[링크] 알아보기 를 통해서 자세한 사항을 알 수 있습니다.








포스팅 보시기 전

ViewOn 버튼 꾹 눌러주실 거죠?

(로그인 안하셔도 됩니다)



갤럭시노트3 킷캣(Kitkat) 프리뷰

갤럭시노트3 킷캣 프리뷰입니다. 젤리빈 버전에서의 약간의 무거운 느낌은 그대로 가져가는 듯합니다. 기본적인 젤리빈 UI가 홀로UI라 킷캣에서도 어느정도 디자인은 유지하면서 램사용량에 대한 최적화가 진행 된 듯합니다. 삼모바일을 통해 갤럭시노트3 Kitkat유출 펌웨어를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국내 유저님들(N900S, N900K, N900L)은 절대 올리시지 말아주세요. 필요하신분들은 갤럭시노트3 펌웨어 소스 분석용으로만 사용해주세요.




 


  


  


  



갤럭시노트3 킷캣(Kitkat) 펌웨어 다운로드

갤럭시노트3 SM-N9005 유출펌웨어 다운로드는 삼모바일[LINK]를 통해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우선 유럽기기 전용이며 안드로이드4.4.2버전이며 XXUENA6_N9005OXXENA5_N900dXXUENA2_0XX입니다. 다시한번 당부드리지만 국내 유저님들은 올리시면 안됩니다. 







개인적으로 갤럭시노트3에 킷캣이 올라가도 UI상으로는 큰 변화점을 찾기 힘드실 겁니다. 다만 OS의 안정화통하 이전의 버벅거림과 랙이 상단부분 해소될 거라는 바램이 있습니다. 킷캣은 무거운 OS라기보다는 적은 램으로 보편화된 기기에서 원활하게 돌아갈 수 있도록 최적화를 목적으로한 OS쪽에 가깝습니다. 곧 갤럭시노트3에도 킷캣이 올라갈 거 같습니다. 새로운 소식 나오면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이상으로  갤럭시노트3 킷캣(Kitkat) 프리뷰 (펌웨어유출 및 업데이트 일정) 포스팅을 마치도록하겠습니다.





포스팅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아래 ViewOn버튼 꾹 눌러주시고 

응원의 댓글 부탁드립니다.^^


조금이나마 테마작업하는데 도움이 되어드리고자 포스팅 하고 있는  Azdesign™ 입니다.^^






* 필  독 *

- 블로그내 모든 포스팅 내용 도용 및 2차배포는 금지합니다. -

루팅관련 자료 사용으로 인한 소프트웨어,하드웨어 오류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본인에게 있습니다.

(항상 자료 사용하시기 전에 백업을 필수로 해주시고 자신의 기종과펌웨어 버젼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