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관련 최근소식

갤럭시노트3 예약판매 및 최신정보 종합


갤럭시노트3 출시 및 예약 판매 정보

갤럭시노트3 공개일이 2틀앞으로 다가온 시점에서 전 세계 동시 예약판매가 된다는 보도가 나왔네요. 9월 4일 IFA2013 언팩행사에 공개가 되고 9월 16일부터 예약 판매에 돌입한다고 합니다. (이전 공개와 동시에 판매가 이루어진다는 루머가 있었지만 바로 오프라인에서 판매가 되지는 않을 전망인거 같습니다.)



2013년 9월 10일자 갤럭시노트 사전예약 관련 추가 자료


갤럭시노트3 사전예약 방법

http://azdesigntm.tistory.com/507



갤럭시노트3의 예약판매는 9월 11일부터 국내 통신사를 통해 진행 될 예정 입니다. 현재 대리점을 통해 예약을 하는건 공식적인 예약이 대리점 자체에서  11일 통신사에서 진행 될 때 최대한 빨리 대리점에 바로 예약을 걸어주게 됩니다. 예약을 하고 기기가 도착하면 대리점 방문을 통한 계약을 하시면 됩니다.

 

아직 출고가격 및 지원정책에 대한 공식발표가 없어서 사전 예약이라는 건 대리점이 최대한 빨리 통신사에 신청을 해주는 의미 의무로 절대 예약금 및 대금을 요구하는 곳에서 예약을 하지 마십시오.


신청 예약을 받는 대리점을 인터엣을 통해 검색이 가능하며, 곧 동내 대리점에도 플랜카드가 걸리게 됩니다. 현재는 온라인 보다는 오프라인 위주로 사전예약을 진행 해 주세요. 9월 11일 통신사를 통한 공식 예약판매가 이뤄지는 시점에서는 가격정책이 들어가 있는 온라인 구매처도 괜찮을 거 같습니다.




아래 휴대폰 싸게 사는 포스팅 보시고 사기당하시는 분이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예약판매는 전 세계 동시로 진행되며, 공개되는 4일부터 오프라인에는 곧 바로 판매는 안 이루어질 예정입니다. 보통 예약판매 이후 수령일이 15일 전후로 예상된다면 국내에 대리점에서 16일부터 예약접수를 받게 된다면 실제 수령 및 개통일은 9월말에서 10월초 정도면 갤럭시노트3에 대한 사용자 후기가 많이 나오게 되겠네요. 정확한 스펙과 디자인은 9월4일에 공개가 되겠지만 스펙사양과 벤치마킹 점수보다는 실 사용 후기가 궁금해 집니다. 아직 갤럭시노트1과 노트2 유저사이에서는 갤럭시노트3 스펙에 대해 만족을 못하고는 있지만 갤럭시노트3 후기가 갤럭시노트1/2 유저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궁금하네요 <저를 포함^^>  <출처>





갤럭시노트3 관련포스팅 자료



갤럭시노트3 월페이퍼 유출

갤럭시노트3의 컨셉이 들어가 있는 월페이퍼(Galaxynote3 Wallpaper)가 유출이 되었습니다. 월페이퍼는 캔버스에 유화로 그린듯한 이미지 인데 아무래도 갤럭시노트3의 S-pen을 이용한 특화기능의 장점을 강조 시켜 주는 월페이퍼 이미지 같습니다.이미지 해상도는 1920*1920 이미지 입니다.  배경화면 다운로드 받으러 가기



보통 월페이퍼는 해당기기의 특징을 표현하는 수단으로 많이 쓰이는데 갤럭시노트3에 대한 스펙은 대부분 공개가 되었지만 세부 소프트웨어적인 특화기능(갤럭시노트3의 S-pen)에 대한 정보는 아직 입수되지 않고 있는데 월페이퍼 한장에서 보여주는 느낌은 기존의 S-pen에 대대적인 업그레이드가 되었다는 정보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기존의 조금 기하학적인 도구에 의한 그림이였다면 자연을 닮은 유화적인 요소까지도 표현이 가능해질 거 같습니다. S펜의 업그레이드로 어떠한 기능이 더 추가되었는지 궁금해집니다^^






갤럭시노트3 디자인

노트3의 디자인에 대해서는 어떠한 이미지도 갤럭시노트3 디자인이라고는 단정 지을 수는 없네요. 아래 이미지는 최근 갤럭시노트3 유출이미지 인데 그냥 참고로 봐주시면 될거 같습니다. 갤럭시노트3의 크기가 갤럭시노트2와 큰차이가 없다고 보도된 정보로 본다면 노트2에서 베젤의 크기외 외형 모서리에서의 변화정도만 이뤄질 거 같습니다. 그냥 참고로 봐주세요^^






01234
012345






갤럭시노트3 스펙

노트3의 최종스펙은 거의 확정적이지만 OIS등의 세부 스펙 아직 미정입니다. 다른건 몰라도 로컬에 맞춰 2가지 AP로 나눠지는건 확실시 되며 AP는 엑시노스 5420과 스냅드래곤 800입니다.




갤럭시노트3 종합정보

지금까지 갤럭시노트3에 대한 최신정보를 모아 봤습니다. 본 내용은 대부분 삼모바일과 기타 모바일 관련기사를 근거로 작성되어졌습니다. 아직 출시가 안 된 제품이기 때문에 정확한 정보가 아닐 수 있지만 어느정도 정확한 정보라 생각되어 집니다. 노트3은 이제 루머 같은건 믿으실 필요없습니다. 곧 출시가 되면 정확한 정보와 디자인을 확인할 수 있으니 조금만 같이 기다려봐요^^ 





이상으로  갤럭시노트3 최신정보 정리 포스팅을 마치도록하겠습니다.





포스팅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아래 ViewOn버튼 꾹 눌러주시고 

응원의 댓글 부탁드립니다.^^


조금이나마 테마작업하는데 도움이 되어드리고자 포스팅 하고 있는  Azdesign™ 입니다.^^






* 필  독 *

- 블로그내 모든 포스팅 내용 도용 및 2차배포는 금지합니다. -

루팅관련 자료 사용으로 인한 소프트웨어,하드웨어 오류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본인에게 있습니다.

(항상 자료 사용하시기 전에 백업을 필수로 해주시고 자신의 기종과펌웨어 버젼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