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어플정보/추천팁

빈티지 카카오톡 테마 공유 [by (주)Back]



빈티지 레트로 카카오톡 테마공유

카카오톡 추천 테마입니다. 소개가 조금 늦었습니다. 본 자료는 (주)백님께서 갤럭시S4테마(샴페인골드) 테마와 통일감 있게 만들어주신 카카오톡 테마입니다. 카카오톡은 기기제한이 없으니 갤럭시유저 포함 모든 안드로이드 유저님들이 사용하실 수 있는 카톡테마입니다. 카톡테마를 설치해보시면 아시겠지만 빈티지.레트로느낌으로 정말 분위기 있고 심플한 카톡테마 입니다. [카카오톡 설치파일은 하단에 링크되어있습니다.]







카카오톡 Preview

스샷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정말 고급스럽고 심플한 카톡테마입니다. 블로그에 자료제공해주신 백님 정말 감사드립니다.






노트에 설치해봤는데 통합테마가 아니라 조금 아쉽네요.ㅜㅜ

  





     카카오톡 설치파일 다운로드 받기    

일반설치파일이라 모바일 상에서 다운로드 받으시면 바로설치가 가능합니다.


HD TCR kakao theme 샴페인골드.apk







설치해 보셨나요? 정말 추천 해주시고 싶은 카카오톡 테마입니다.

통합테마와 같이 설치되면 더좋겠지만 기본테마와도 잘 어울리는 카톡테마입니다.


아래는 (주)Back님 개인 블로그 입니다. 방문하셔서 응원의 댓글 부탁드립니다.

http://trcseries.tistory.com/





갤럭시S4유저님들은 카톡 테마설치하신 후 맘에 드시면 통합테마 설치도 한번 도전해보세요. 스샷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통합테마와 함께 설치되면 정말 고급스럽습니다. 백님께서 갤S시절에 참 많은 테마를 받아쓰곤 했는데 갤4로 가신이후로 테마데이타를 사용하지 못해서 정말 아쉽네요. 그래도 카카오톡 테마라도 사용할 수 있어서 다행입니다. 



백님테마는 갤럭시노트로 이식 예정이며 시간이 되는대로 최대한 빨리 공유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아래는 백님 샴페인골드 통합테마 링크입니다. 갤럭시S4 SKT유저라면 꼭 설치를 권합니다.^^

테마파일 받으러가기





이상으로  빈티지 카카오톡 테마 공유 [by (주)Back] 포스팅을 마치도록하겠습니다.





포스팅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아래 ViewOn버튼 꾹 눌러주시고 

응원의 댓글 부탁드립니다.^^


조금이나마 테마작업하는데 도움이 되어드리고자 포스팅 하고 있는  Azdesign™ 입니다.^^






* 필  독 *

- 블로그내 모든 포스팅 내용 도용 및 2차배포는 금지합니다. -

루팅관련 자료 사용으로 인한 소프트웨어,하드웨어 오류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본인에게 있습니다.

(항상 자료 사용하시기 전에 백업을 필수로 해주시고 자신의 기종과펌웨어 버젼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