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정보 및 사용후기 ☆

갤럭시노트5 인터넷 브라우저 시크릿모드(흔적없이 인터넷 사용하기) 진입방법



갤럭시노트5 인터넷 방문기록, 검색기록 없이 사용하기

예전에 시크릿모드가 탭으로 나와있어서 편하게 사용했는데 오늘 갤럭시노트5 시크릿 모드 어디있나 궁금해서 찾아봤는데 시크릿답게 참 꽁꽁 숨겨놨더라고요. 예전에는 더보기를 통해서 인터넷 비밀모드로 들어가서 방문기록/검색기록 안남기고 사용할 수 있었는데 막상 들어가려고 하니 잘 안 찾아져서 다른분도 찾기 어려울 거 같아서 포스팅으로 남겨 드립니다. 노트5 순정 브라우저 사용하시면 개인적인 검색 및 검색기록/방문기록 숨기고 싶으신 분들은 시크릿모드 한번 이용해 보세요. 



갤럭시노트5 순정 인터넷 시크릿모드(Secret Mode)진입하는 방법

우선 인터넷 창을 열어야 겠죠? 갤럭시노트5 기본 인터넷 어플을 실행시키면 아래처럼 아래 메뉴에 홈페이지, 북마트, 탭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이전 버전에서는 더보기, 메뉴를 통해서 시크릿 모드진입이 가능했는데 이젠 1) 탭 메뉴 안으로 들어가 있습니다. 

탭모드로 들어가 보시면 우측 상단에 2) 더보기 메뉴가 있습니다. 선택해서 들어가보시면 시크릿 모드가 존재합니다. 

  


이후 시크릿 탭 열기를 선택해 주시면 새 창이 나오면서 이젠 검색 흔적, 방문 사이트 기록 등의 쿠키를 남기지 않습니다. 뭐 스마트폰 자체가 개인정보 보호를 할 수 있게 비번을 걸어놓을 수 있지만 인터넷 창 아무도 사용흔적을 확인할 수 없도록 사용하는 방법이 있으니까 필요하신 분들은 시크릿 모드 이용해보세요^^

  

막상 사용하려고 하니 잘 안 찾아지는 기능 시크릿 모드 기능 사용하기 였습니다. 오늘도 이렇게 흔적하나 남기고 물러납니다.^^ 갤럭시S6, 갤럭시S6 엣지 플러스도 동일하겠죠 ㅎㅎ 이제 내일만 출근하면 연휴로 들어가네요. 마지막 연휴같은 기분... 연휴가 끝나면 2015년 마무리를 위해 보고서를 엄청 만들어야 하겠죠?? 그럼 저는 이만 간단한 정보 남기고 물러납니다. ^^



이상으로  갤럭시노트5 인터넷 브라우저 시크릿모드(흔적없이 인터넷 사용하기) 진입방법 포스팅을 마치도록하겠습니다.


조금이나마 테마작업하는데 도움이 되어드리고자 포스팅 하고 있는  Azdesign™ 입니다.^^



* 필  독 *

- 블로그내 모든 포스팅 내용 도용 및 2차배포는 금지합니다. -

루팅관련 자료 사용으로 인한 소프트웨어,하드웨어 오류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본인에게 있습니다.

(항상 자료 사용하시기 전에 백업을 필수로 해주시고 자신의 기종과펌웨어 버젼을 확인하세요)





포스팅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아래 하트버튼 꾹 눌러주시고 

응원의 댓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