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및 소소한 작업 진행

광주 U대회 TV중계, 인터넷 중계는? (광주 하계 유니버시아드)



2015 광주 하계 유니버시아드 TV 생중계 /인터넷으로 보는 곳

광주 U대회 경기가 한창이네요. 대학생들의 축제가 열리고 있네요. 세상이 어떻게 돌아가는지도 모르고 광주U대회가 있는것도 모르고 이렇게 살고 있는 거 같습니다. 예전에 축구경기도 재밌게 본거 같은데 러시아에서 열린 U대회 우리 대한민국 유니버시아드 성적이 나쁘지 않더라고요. 올해는 어떻게 될지 궁금하긴 한데 그래도 U대회 경기일정과 시간대가 저희 직장인으로서는점심시간을 제외하고는 볼 수 있는 시간대가 아니네요. 


인터넷으로 광주하계유니버시아드 경기 중계 시청할 수 있는사이트 링크와 U대회 종목이 많지만 필요한 종목만 골라서 볼 수 있는 방법이 있더라고요.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Universiade2015 검색하시면 무료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이번 U대회 스마트폰 전용 어플을 이용하시면 필요한 축구경기, 야구경기 중계만 일정 받아서 골라 볼 수 있습니다. 축구경기 일정과 야구경기 일정 확인도 간단하게 확인할 수 가 있습니다. 


일정은 알람으로 받고 시청은 TV나 인터넷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어플을 통해서 경기일정, 종목정보, 선수정보와 광주 유니버시아드대회 메달현황과 날씨정보까지 한눈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인터넷으로 보는것보다 간결하게 확인하기가 편한 거 같습니다.



이번 광주 하계 유니버시아드 경기 중계는 모두 KBS에서 독점 중계 하나 보네요. TV생중계는 TV로 보시면 되고 인터넷 중계는 따로 링크해 드릴게요.


광주 U대회 중계는 KBS1, KBS2를 통한 TV생중계와 인터넷은 KBS 온에어 My K, 아프리카TV와 네이버스포츠에서 실시간 방송에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우리 대한민국 U대회에서 어떤 종목이 강한지 이전대회 성적을 한번 확인 해 봤습니다. 


아프리카TV를 통해 광주유니버시아드 대회 생중계 시청하기


광주 U대회 온라인 생중계 바로가기




이전 러시아 U대회에서 금17개, 은12개, 동12개를 획득했는데 배드민턴과, 유도과 금밭이네요. 올해는 구기종목에서 좋은 성과가 났음 좋겠네요. 



광주 유니버시아드 대회 야구 일정 간단하게 알려드릴게요.

대한민국 야구 일정은 7월 7일 오늘 5시에 무등야구장에서 프랑스와 조별리그가 있습니다. 일본안테 져서 프랑스는 잡고 가야 하는데... 



7월 8일 내일은 중국과 경기가 잡혀있습니다. 조별리그에서 2위는 해야올라가는데 조금 더 지켜봅시다.


축구 경기 일정 오늘 저녁 캐나다하고 오후 4시 반에 잡혀있네요. 아무래도 대학생들의 축제, 어쩐 모습을 보여줄지 시간되시는 분들은 즐거운 시청하세요^^

간단하게 광주 U대회 중계일정, 주요 경기 일정 확인해 봤습니다. 조별 예선이 끝나고 준결승, 결승... 으로 올라갈 수록 재미있어질 거 같습니다. U대회 일정이 그리 길지 않아서 이제 곧 준결승, 결승.. 이야기 나오면 메달집계가 나오겠죠? 그럼 점심시간을 이용한 간단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




조금이나마 테마작업하는데 도움이 되어드리고자 포스팅 하고 있는  Azdesign™ 입니다.^^



* 필  독 *

- 블로그내 모든 포스팅 내용 도용 및 2차배포는 금지합니다. -

루팅관련 자료 사용으로 인한 소프트웨어,하드웨어 오류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본인에게 있습니다.

(항상 자료 사용하시기 전에 백업을 필수로 해주시고 자신의 기종과펌웨어 버젼을 확인하세요)





포스팅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아래 하트버튼 꾹 눌러주시고 

응원의 댓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