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정보 및 사용후기 ☆

SKT T멤버십 내맘대로 멤버십 포인트 설정하세요.



SKT T멤버십 내맘대로 멤버십 할인 정보

SK멤버십 이젠 내맘대로 설정이 가능하네요. 제가 너무 늦게 정보를 알려드리는거 같네요. VIP라 멤버십포인트 무제한으로 지금도 참 괜찮다고 생각하고 사용하고 있었는데 이젠 조금더 활용도를 높일 수 있을 거 같습니다. 자기가 사용하는 포인트 할인율을 조절해서 사용할 수 가 있네요. T멤버십 포인트 할인 이제 정말 제대로 사용할 수 있을 거 같습니다. 



저 처럼 편의점 이용이 많은 사람들은 CU할인폭을 최대로 늘려서 사용할 수 있어서 괜찮은 거 같습니다. 아내와 제가 둘다 무제한이라 나눠서 설정해서 필요에 따라서 골라쓰는 재미가 있을 거 같습니다. 간단하게 T멤버십 앱으로 설정이 가능합니다. 


Tmembership으로 접속하시면 바로 내맘대로 멤버십 신청이 있습니다. 내맘대로 최대 30%까지 설정이 가능합니다. 모바일이 아닌 PC로 하실 분들은 포스팅 하단 링크 참고 해주세요.



 


좋아하는 제휴처를 골라서 할인율을 정할 수 있어서 기존에 사용하지 않는 제휴처 할인율을 줄이고 자주 사용하는 할인처의 할인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5월 18일 오픈이지만 지금 신청하시면 주말에 사용이 가능합니다. 11번가는 모바일앱 결제시 적용되니까 참고해 주세요. 지금 멤버십포인트 할인 적용 제휴처는 CU, VIPS, 뚜레쥬르, 피자헛과 11번가 입니다. 자주 사용하는 제휴처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정말 필요없는 제휴처 할인폭이 올라가는게 아니고 꼭 필요한 포인트 할인이 가능한 이번 제도는 정말 괜찮은 제도 같습니다. 제휴처가 아무리 많아도 자신이 사용하지 않는 제휴처라면 무용지물인데 이번 T멤버십 포인트 내맘대로 멤버십은 그 동안의 프로모션 중에서 가장 괜찮은 프로모션이 아닌가 생각을 합니다. 


자주 사용안하는 제휴처는 최소 폭인 5%대로 조절이 가능하고 가장 좋아하는 제휴처는 30%까지 늘려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최향대로 제휴사 포인트 할인폭을 조절 할 수 있는데 가족분들과 함께 선택조절하시면 더 활용도를 높일 수 있을 거 같습니다. 



저는 11번가와 CU를 자주 이용하기 때문에 CU와 11번가를 최대 폭으로 설정했습니다. 합계는 총 71%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뚜레쥬르와 VIPS는 아내쪽에 최대 할인폭을 선택해서 이원화 해서 설정했네요^^


저는 아래처럼 설정^^


http://www.sktmembership.co.kr/web/html/main.jsp


정식오픈이 아니지만 지금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매주 금요일 설정하거나 주말에 설정하신 사람은 그다음주 주말부터 이용가능하다고 합니다. 지금까지도 참 알차게 사용하고 있는 SKT멤버십 포인트 조금 더 활용도를 높일 수 있을 거 같습니다. 아직 신청 안하신 분들은 위에 링크 참고하셔서 신청하시는 게 좋을 거 같습니다. 








이상으로  SKT T멤버십 내맘대로 멤버십 포인트 설정하세요. 포스팅을 마치도록하겠습니다.


조금이나마 테마작업하는데 도움이 되어드리고자 포스팅 하고 있는  Azdesign™ 입니다.^^



* 필  독 *

- 블로그내 모든 포스팅 내용 도용 및 2차배포는 금지합니다. -

루팅관련 자료 사용으로 인한 소프트웨어,하드웨어 오류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본인에게 있습니다.

(항상 자료 사용하시기 전에 백업을 필수로 해주시고 자신의 기종과펌웨어 버젼을 확인하세요)





포스팅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아래 하트버튼 꾹 눌러주시고 

응원의 댓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