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정보 및 사용후기 ☆

모바일 홈페이지 모두"modoo" 가입방법^^



네이버 모바일 홈페이지 모두"modoo"소개

네이버에서 모바일 홈페이지 모두"modoo"를 오픈했네요. 간단한 템플릿을 이용해서 PC가 아닌 모바일에 포커스를 맞춰놓은거 같아서 우선 "azdesign"이라는 URL을 받아놓기 위해 신청해 놓았습니다. 나중에 모두가 활성화 되면 같이 연동해서 무언가 할 수있지 않을까해서요. 생소한 부분이라 모두 가입방법을 공유해드릴게요.



지금 사용하고 있는 사이트 주소는 azdesigntm.com 이지만.. azdesign.com으로 하고 싶었는데 이미 사용중이라 사용못한 주소입니다. 지금은 뭐 아쉬운대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아직 신청안하신 분들은 언제 사용할지 모르더라도 자신이 주로 사용하는 아이디, 팻네임, 혹은 독특한 URL주소를 미리 선점해 놓으시는 것도 괜찮을 거 같습니다. 나중에 사용하고 싶어도 다른 분이 미리 신청해놓으면 못쓰게 되니까요.


모두"modoo"가입하면서 모바일 홈페이지 만드는 과정을 캡쳐해서 공유해 드립니다. 참고하세요^^ 


저는 미리 신청해놓아서 오픈베타 시작메일이 와서 등록을 했습니다. 하지만 미리 신청안하신 분들도 회원가입 신청이 가능한 거 같습니다. 앞으로 모바일 홈페이지라는 컨텐츠가 얼마나 활성화 될 지 지켜봐야 할 거 같지만 완전 무료인 modoo... 안할 이유가 없죠. 네이버 아이디는 모두 있으시죠? 그럼 바로 가입이 가능하더라고요.


모두 URL 등록안내를 보면 4월 29일부터 5월 5일 7일간 주소등록을 할 수 있다고 나옵니다. 아직 많은 분들이 모르는 컨텐츠지만 우선 등록한 사람을 위해 등록가능하게 해 둔거 같네요. 아직 늦지 않았으니까 아래 링크 보시고 신청해주세요.


http://www.modoo.at/home



만드는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기본적인 템플릿이 다 무료로 지원이 되고 있어서 간단하게 모바일 홈페이지 정보만 입력하시고 사이트 적용만 해주시면 됩니다. 그럼 모바일 홈페이지가 활성화가 됩니다.


기본적으로 홈페이지 템플릿이 무료제공되기 때문에 아래처럼 원하는 템플릿을 만들기만 하면됩니다. 





그리고 상단에 보면 사이트 관리에 URL입력란이 있는데 자신이 사용할 주소를 기입해주신 후에 네이버 무료검색 등록까지만 하면 끝입니다.


사이트 필수정보와 URL, 연결정보등을 간단하게 기입하고 하단으로 내려서 사이트 적용을 하게 되면 모바일 홈페이지 모두가 활성화 됩니다.



아래는 azdesign으로 만든 저의 모두"modoo"모바일 홈페이지입니다. 아직은 아무것도 없지만 어떻게 활용할지 고민좀 해봐야겠습니다. 무료니까 미리미리 신청해놓으세요.^^



근로자의 날이지만 회사에 출근을 해서.. 일하고 있네요.. 그래도 이젠 연휴로 들어가니까 모두들 행복한 계획 잡으시고 편안한 오후 보내세요^^


이상으로  바일 홈페이지 모두"modoo" 가입방법^^ 포스팅을 마치도록하겠습니다.


조금이나마 테마작업하는데 도움이 되어드리고자 포스팅 하고 있는  Azdesign™ 입니다.^^



* 필  독 *

- 블로그내 모든 포스팅 내용 도용 및 2차배포는 금지합니다. -

루팅관련 자료 사용으로 인한 소프트웨어,하드웨어 오류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본인에게 있습니다.

(항상 자료 사용하시기 전에 백업을 필수로 해주시고 자신의 기종과펌웨어 버젼을 확인하세요)





포스팅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아래 하트버튼 꾹 눌러주시고 

응원의 댓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