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및 소소한 작업 진행

SKT VIP 수리비 지원 행복AS 신청하세요. [휴대폰AS 할인]



SKT VIP 수리비 지원 행복AS 신청하세요. [휴대폰AS 할인]

SKT행복 AS잊고 있었네요. VIP등급일 경우 5만원 AS지원금이 나오는데 이 혜택을 이용하시면 소모품인 케이블, 배터리, 배터리 케이스와 S펜을 지원금 한도내에 약간의 비용만(20%)내면 거의 공짜로 배터리를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2만원 배터리를 약 4천원에 구입이 가능한 기간이 이제 하루 밖에 안남았습니다.아직 스마트폰 AS, 수리 해야할 게 있으면 내일까지 신청하셔야 합니다. 



 예전에는 인터넷에서 현재 남은 행복AS 잔여포인트 및 관련 내용을 확인할 수 있었는데 전화걸어서 확인해 보니까 웹상에서 확인이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아래 전화번호 확인하신 후에 이제 하루 밖에 남지 않은 행복AS 잔여 포인트 및 신청 늦지 않도록 준비하세요. 이전에 포스팅 해드린 행복AS받기 참고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행복AS, 수리비 지원 포스팅 보기 링크]


간단하게 대리점 가셔서 아래와 같은 AS수리의뢰서를 작성하고 행복AS신청이라고 말하면 바로 등록해주며 수리금액의 80%는 지원이 됩니다. 저는 아이가 자꾸 S펜을 많이 사용해서 분실가능성이 높어서 추가로 S펜을 하나 더 신청했습니다. 


 S펜을 많이 사용해서 분실가능성이 높어서 추가로 S펜을 하나 더 신청했습니다. S펜이 왜이리도 비싼지 여튼 바로 문자가 오더라고요. 대리점에 신청한지 30분안에.. 대리점이 처리를 빨리 한거 같습니다. 




행복 AS직통번호는 아래와 같습니다. 1544-0110 전화걸어서 근처 신청가능한 대리점을 알려다라고 하시면 알려줍니다. 해피AS잔여 포인트 조회도 가능합니다. 





이번 VIP 행복 AS는 S펜에 다 투자를 했네요. 2013년에 배터리 2개와 충전케이스 등을 받은지라 배터리는 더 이상 없어도 될 거 같아서 펜으로 신청했습니다. 



그리고 2015년 T멤버십 조회도 지금 티멤버십 사이트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근데 왜 조회가 내일까지인지는 모르겠습니다. 필요하신 분들은 내년 자신의 T멤버십 등급 미리 확인해 보세요. 내년에도 VIP라 행복AS지원금 5만원은 나오겠네요.. 10만원일때 가 좋았는데^^





연말이라 회식도 많고 술자리도 많은데 절대 음주운전하지 마세요. 요즘 집중 단속기간이라 가중처벌?? 여튼 연말에는 필히 차를 놓고 다니시는 걸 추천해 드리고 술 한잔이라도 하셨다면 꼭 대리운전 불러서 들어가세요. 이제 하루 남았네요. ㅎㅎ 저도 시간날때마다 2014년 다이어리 보면서 못챙긴 부분이 있나 확인 하고 있습니다. 2014년 마무리 잘하셔서 2015년 준비 잘하세요. 





이상으로  SKT VIP 수리비 지원 행복AS 신청하세요. [휴대폰AS 할인] 포스팅을 

마치도록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