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및 소소한 작업 진행

미사리 망향 비빔국수 후기 [미사리 맛집 추천]



미사리 망향 비빔국수 후기

매콤한 맛이 일품인 망향 비빔국수 후기입니다. 사실 미사리까지 가서 무슨 비빔국수냐라고 하시는 분도 있겠지만 저도 미라리에 비빔국수 먹으러 간 건 아니고 일이 있어서 갔다가 예전에 먹었던 기억이 나서 다시 찾아 갔습니다. 다른 망향 비빔국수와는 상당히 달리 미사리점은  비쥬얼과 매콤함 맛이 일품입니다. 하남시 신장동인데 사실 교통편은 자가가 아닌 이상 쉽지는 않습니다.



혹시 미사리 가셨다가 비빔국수 드시려고 하시는 분들게 추천해드립니다. 본점은 아니지만 큰딸이 운영하는 직영점이라 합니다. 그리고 주위에서도 망향 비빔국수는 미사리 많이 추천해 주시고요. 미사리쪽은 맛집이 너무 많아서.. 간단히 저렴하게 비빔국수 드셔 보세요. 잔치국수는 사실 비빔국수보다는.. 별로인거 같아요.. 제 입 맛에는요^^



망향 휴게소 체인점이 많이 보이더라고요. 혹시나 홈페이지 들어가 보니 상당히 많은 가맹점을 갖고 있었습니다. 미사리점은 직영점이 아닌 가맹점으로 나오네요.. ^^; 


망향 비빔국수 큰딸 미사리 직영점 연락처는 031-794-2299입니다. 네비게이션에서도 검색이 되기 때문에 어렵지 않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아니면 망향 휴게소 미사리점 주소 찍고 바로 가시면 됩니다. 주소는 경기도 하남시 신장2동  288-5 입니다. 


12월 1일 부터 2월 까지 3개월간 일요일 휴무 한다고 합니다. 참고하세요.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저녁 9시 30분까지 입니다. 


한번이라도 가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셀프에 가깝다고 해야 하나.. 들어가실 때 미리 주문을 하시면 테이블이 정해지고 정해진 테이블로 식사가 옵니다. 그래서 주문하시고 자리를 옮기시면 안 됩니다. 음식이 다른곳으로 갑니다. 이곳은 매콤한 비빔국수와 육수가 자주 생각이 나더라고요. 자극적이어서 그런지..


창업주의 큰 딸이라.. 본점은 아니지만 본점과 비슷한 직영점이겠네요.. 아무래도 큰딸이니까.. 다른 곳보다는 매콤한 소스가 다르다고 해야하나.. 여튼.. 조금 더 매콤하고 맛있습니다. 




비빔국수 곱배기 입니다. 저는 사실 욕심만 앞섰지.. 다 먹지는 못합니다. 욕심 같아서는 다 먹고 싶지만.. 1/3정도는 남기게 되더라고요. 보통 먹어도 조금 남기지만.. ㅎㅎ


가격은 보통이 육천원, 곱빼기가 칠천원~~ 입니다. 그리고 보통 손만두 하나씩 시켜서 같이 먹습니다. 


두명에서 가면 만두하나 시키고 이렇게 비빔국수 먹으면 정말 알차게 먹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회의자료가 조금 빨리 끝나서 아침에 이렇게 포스팅 남깁니다. ㅎㅎ 새로시작하는 월요일 모두들 화이팅~~~ 해요



아침부터 이렇게 비빔국수 후기를 쓰는 게 맞는지 모르겠지만

이젠 블로그가 일상이 되어버려서 맛집 소개로 한 주를 시작합니다. 

다시 볼 시간도 없이 바로 발행합니다. ^^





이상으로 미사리 망향 비빔국수 후기  포스팅을 마치도록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