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및 소소한 작업 진행

티스토리 초대장 받는 방법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 5장)



티스토리 초대장 받는 방법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 5장)

티스토리 초대장 받을 수 있도록 초대장 나눔 행사 하려합니다. 벌써 9월의 첫날이네요. 9월은 추석이 있는 달이라 조금은 편안하게 새로운 달을 맞이할 수 있을 거 같네요. 티스토리 초대장 몇 장있나 보니까 5장 여분이 남아 있네요. 몇 장은 언제 제 지인에게 줄지 몰라 항상 갖고 있습니다. 초대장 배포가 끝나도 정말 필요하신 분들은 댓글 달아주세요. 티스토리 초대장 요청하실 때에는 용도와 이메일 주소(메일로 초대장 발송됩니다.) 꼭 적어주셔야지 초대장을 드릴 수 가 있습니다. 이제 곧 갤럭시노트4도 공개가 되겠네요. 과연 이번에는 어떠한 모습으로 공개가 될지 무척 궁금합니다. 외관은 메탈 프레임이 적용될 듯하고 지문인식등 요즘 나와 있는 대부분의 기능 탑재, 그리고 해상도 QHD 이건 확정인거 같고 뭔가 펜과 함께 구매 메리트를 느낄 수 있는 특화기능이 있길 바래봅니다. 아직 티스토리 초대장 받는 방법 모르시는 분들은 [링크] 참고바랍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를 하기 위해서는 초대장이 필 수 있습니다.  티스토리 초대장에 대해 더 궁금하신 게 있으시면 홈페이지 방분해 주시면 됩니다. 아래 링크 참고 해 주세요.



티스토리 홈페이지에 초대장 요청하기





오늘 정말 오랜만에 티스토리 홈페이지 들어가 보니까 홈페이지 디자인이 완전히 바뀌었네요. 초대장 배포페이지도 상당히 깔끔하게 바뀌었습니다. 티스토리 앱도 퀄리티있게 바뀌었고 다음과 합병 이후 뭔가 많이 달라지고 있는 모습입니다. 



초대장 배포 게시글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잘 정리되어 있네요. 


전반적이 UI도 예전과 완전히 다른 모습입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한번 방문해 보세요^^

홈페이지를 통해 초대권 요청하시면 더 빨리 받으실 수도 있습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한번 방문해 보세요^^








새로운 주, 그리고 새로운 달을 시작하는 첫 날 모두들 화이팅 입니다.^^





이상으로  티스토리 초대장 받는 방법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 5장) 포스팅을 마치도록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