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및 소소한 작업 진행

파주 데이트 하기 좋은 곳, 파주 프로방스 마늘빵



파주 데이트 하기 좋은 곳, 파주 프로방스 마늘빵

오늘은 파주 데이트하기 좋은 곳 중에 한 곳인 파주 프로방스 추천해드리려고 글을 써봅니다. 사실 파주 프로방스는 알만한 분들은 다 아는 곳이죠. 개인적으로 데이트 코스로 이곳 저곳 많이 다녀서 다들 알고 계시는 곳이라 생각했는데 생각보다는 안 가보신 분들이 많아서 파주 데이트하기 좋은 곳으로 정하고 글을 썼습니다. 아직 안 가보신 분들은 한번 가보시라고 추천 해봅니다.^^


파주 프로방스라고 치면 상당히 많은 자료들이 나옵니다. 뭐 어디를 추천하고, 어디가 좋고, 나쁘고를 떠나서 그냥 연인과 함께 드라이브 하는 재미와 함께 데이트하기 적당한 곳이라 생각합니다. 지금의 와이프하고도 데이트 할 때 한 달에 한번은 가게 되는 곳 중에 하나 였습니다. 사실 한 두 번 정도는 사진 찍고 맛집 찾아서 먹는 재미로 갔는데 요즘은 마늘빵 먹으러 갑니다. 파주의 헤이리나 프로방스나, 기타 멋진 커피숍?? 등을 다녀보신 분들은 프로방스에 마늘빵이 유명하다는 건 대부분 알고 계실 겁니다.




마늘빵이 맛있는 집 류재은 베이커리라고 적혀있습니다. 


사실 저도 거의 마늘빵만 사지 다른 건 잘 안 사게 되더라고요^^ 맛이 없는건 아니고 마늘빵이 제일 맛있어서..


 제가 오늘 포스팅 쓰는 이유는 혹시 파주 프로방스 가시는 분들은 마늘빵은 잊지 말고 꼭 사서 먹어보세요. 정말 마늘빵이 맛있습니다. 한 개에 6천5백원, 비싸다면 비싸고 적당하다면 적당하지만 보통 2개를 사서 하나는 오는 길에 먹게 되더라고요. 파주 쪽에는 맛집이라 불리우는 곳이 참 많습니다. 그 중에 하나라고 보시면 됩니다.


정말 깊은 맛과 함께 담백하다고 해야하나?? 겉도는 맛이 아닙니다. 대한민국 대표 베이커리 기능장이라는 타이틀이 있어서 인지 여튼 한번 드셔 보세요. 허브와 마늘빵, 마늘빵 기다리는 곳에는 마늘빵이 없을 겁니다. 기다리시면 5-6개가 나옵니다. 그럼 2-4사람 정도 한 두개 집어 가게 됩니다. 


요롷게 마늘빵이 나옵니다. 저희는 보통 2-3개정도 사오는데 나오자 마자 바로 드시는 게 가장 맛있습니다. 



하지만 전 요즘 맛집을 찾아간다기 보다는 그냥 드라이브 하고 사진 찍고 아이와 시간 보내고 마늘빵 사 먹고 올 때도 종종 있습니다. 집에 있으면 가끔 생각나는 건 맛집 보다도 마늘빵이더라고요^^ 혹시 파주쪽에 가실 일 있으신 분들은 프로방스, 류재은 베이커리 파주점 검색하셔서 멀지 않다면 한번 들려보세요. 후회하지 않으실 겁니다.^^


2012년 프랑스 베이커리 아시아 대륙전 우승 현수막도 걸려있고.. 




식방의 최강달인, 우승도하시고.. 베이커리계의 능력자십니다.

보통 가면 마늘빵 말고도 맛있어 보이는게 있으면 한 두개 정도 더 사오게 되더라고요. 그래도 제일 먼저 먹는 건 마늘빵~~~입니다. 


파주 맛집 류재은 베이커리 가보시면 한번 둘러보세요 맛있는 빵들이 많이 있습니다. 




베이커리 분위기도 꼭 유럽쪽 시골?? 여튼 분위기 인테리어도 한 몫 합니다. 


요즘은 DSLR을 잘 안들고 다니게 되도라고요 핸드폰으로 꽤 잘나와서 특별한 경우가 아니면 잘 안가져가서 가끔 아쉬울 때가 있는 이날도 그날 중에 하나입니다. 보이는 것과 사진과 너무 틀려서.. 이날 날씨 때문에 참 이뻐 보였는데..^^ 나오는 길에 류재은 베이커리 사진 한 컷 찍고 나왔습니다. 


류재은 베이커리 주소와 연락처는 아래 참조해 주세요.


내일이면 벌써 한 주가 마무리 되네요. 편안한 오후 되시고 얼마 남지 않은 여름을 멋진 추억 꼭 만드세요^^




이상으로 파주 데이트 하기 좋은 곳, 파주 프로방스 마늘빵  포스팅을 마치도록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