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및 소소한 작업 진행

레버쿠젠 헤르타 경기 손흥민 생중계 인터넷 시청하기



레버쿠젠 헤르타 경기 손흥민 생중계 인터넷 시청하기

오늘 우리 손흥민 선수가 뛰고있는 바이엘 레버쿠젠과 헤르타 베를린 경기가 있는 날입니다. 요즘 저도 챔피언스리그 플레이오프 1차전/2차전에서 결승골을 기록하며 레버쿠젠의 메인이 되어버린 손흥민 선수 경기 챙겨보고 싶어서 레버쿠젠 경기일정 정보 공유합니다. 오늘 홈구장에서 경기를 펼치게 되는데 오늘도 레버쿠젠의 손흥민 선수의 활약을 지켜볼 수 있을 거 같습니다. 아무래도 지는 경기보다는 이기는 경기 보는 게 좋잖아요^^ 오늘 레버쿠젠이 이기는 경기를 할 거 같습니다. 요즘 레버쿠젠 전적이 너무 좋아서 분데스리가의 레버쿠젠의 기세를 헤르타가 꺾기는 힘들듯합니다. 아래 손흥민 출전 레버쿠젠 인터넷 생중계 사이트 다음 스포츠 링크해 드릴 테니까 오늘 손흥민 선수 출전 리버쿠젠 생중계 즐겨보세요.



레버쿠젠 헤르타 경기 생중계 시청 전에 최근 역대 전적과 포메이션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경기에서 이제 리그 첫 골을 기록해 주길 바랄 뿐입니다. UEFA챔피언스 리그에서 너무 큰 활약을 보여준 손흥민 선수를 보면 오늘도 골이 반드시 손흥민 선수 발끝에서 나올 거 같습니다. 

레버쿠젠 예상 선발라인업과 포메이션 입니다. 4-4-1-1에서 중간 미드필더 라인에 손흥민 선수가 위치해 있습니다. 오늘 손흥민 선수 리그 첫 경기 헤르타 상대로 좋은 성적을 거두길 응원해야 할 거 같습니다. 


레버쿠젠과 헤르타 최근 역대 전적을 살펴보면 최근 2경기 모두 2-1과 1-0으로 리버쿠젠의 승입니다. 최근 6경기 기준으로 보면 2승 4무로 레버쿠젠이 우세한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그 보다도 최근 10경기를 보면 7연승으로 8승 1무 1패의 성적을 거두고 있습니다. 7월 20일 마르세유에게 패를 한 이후 아헨과 무승부를 빼면 전승의 분위기입니다. 헤르타도 연승은 아지만 5승 4무 1패로 나쁜 성적은 아니지만 아무래도 레버쿠젠 보다는 약해 보이죠? 오늘 저녁에 레버쿠젠 경기 볼만할 거 같습니다.


손흥민 선수 등 번호 7이 왠지 멋있어 보이네요. 오늘 손흥민 선수의 리그 첫 골을 기대하면서 아래 레버쿠젠 헤르타 인터넷 생중계 정보 링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제 시작한지 얼마 안된 독일 분데스리가 구단순위를 보시면 승점3점으로 현대 공동1등입니다. 오늘 헤르타의 경기에서 다득점 승리로 단독1위로 올라갈 거 같죠?? 이제 막시작한 리그지만 처음부터 승점을 차곡 차곡 쌓아가야겠죠?


2014-15 분데스리가에는 구자철, 손흥민, 박주호, 홍정호, 지동원, 김진수 선수들이 있는데 요즘은 손흥민선수가 가장 돋보이는 거 같습니다. 

 

다음에서 레버쿠젠 헤르타 중계, 생중계등 검색하시면 아래처럼 동영상 중계 링크가 바로 나옵니다. 레버쿠젠, 로저스미트 감독이 이끄는 레버쿠젠, 사실 레버쿠젠이 아니고 손흥민선서를 보기 위해서 경기를 보시는 분들이 더 많겠죠? 레버쿠젠이 현재 순위 1위를 끝까지 이어 갔으면 좋겠습니다. 다음 스포츠 레버쿠젠 헤르타 인터넷 생중계 링크해 드릴게요.


레버쿠젠 헤르타 인터넷 생중계 보러가기



아직 경기전이라 링크타고 들어가셔도 아무것도 없습니다. 오늘저녁 저녁 10시 30분 레버쿠젠 헤르타 경기 손흥민 선수 많은응원 부탁드립니다. 다음에 응원팀 숫자를 보니까 레버쿠젠이 압도적으로 많네요^^


최정 선발라인업은 경기시작 1시간 전에 다음 스포츠를 통해 확인 할 수있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시고 오늘 저녁 손흥민 선수 축구경기도 재밌게 보세요^^

Bayer Leverkusen VS Hertha Berlin


 VS








이상으로 레버쿠젠 헤르타 경기 손흥민 생중계 인터넷 시청하기  포스팅을 

마치도록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