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및 소소한 작업 진행

갤럭시노트3 이벤트 S뷰커버 배송 완료!!



갤럭시노트3 이벤트 S뷰커버 도착

예약구매 이벤트로 진행한 뷰커버가 점심시간에 도착했네요. 저야 3주 전에 미리 받아서 사용하고 있어서 크게 새로울건 없지만 그래도 하나 더 생기니까 좋네요. S ViewCover는 저에겐 계륵까지는 아니지만 참 애매한 물건인거 같더라고요. 와이프는 정말 좋아하고 편하게 사용하는 아이템이지만 저같은 경우는 S펜을 많이 사용해서 그런지 가끔은 불편한 놈이기도 합니다. 그냥 전화 송수신 및 인터넷 정도라면 모르겠는데 업무상 수시로 봐야할 상황이 자주 생겨서 사용할 때는 커버가 많이 불편해집니다. 특히 배터리 일체형이라 빼놓고 사용할 수도 없고 그렇다고 순정 백커버를 갖고 다니면서 갈아끼우기도 현실적으로 안 맞고... 근데 돈주고 구매하기에는 부담스러운 애물단지 같네요. 생각보다는 배송이 빨라서 조금 놀랬습니다. 갤럭시S4 LTE-A의 경우는 거의 2달가까이 걸렸었는데 이번에는 삼성이 조금더 신경을 쓴거 같습니다. 이벤트로 온 S뷰커버랑 사은품으로 미리받은 커버랑 똑같네요. 이렇게 될 줄 알았으면 화이트로 신청해 놓을껄~~ 이놈을 어떻게 할 지 조금 고민해 봐야겠습니다.





어떻게 활용하게 될지는 모르겠지만 상품성을 위해 미개봉 상태로 보관을 해야겠네요.^^


아직 배송받지 못하신 분들은 아래 포스팅 보시고 확인해 보세요.



아래 포스팅 자료를 참조해주세요.











이상으로  갤럭시노트3 이벤트 S뷰커버 배송 완료 포스팅을 마치도록하겠습니다.





포스팅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아래 ViewOn버튼 꾹 눌러주시고 

응원의 댓글 부탁드립니다.^^


조금이나마 테마작업하는데 도움이 되어드리고자 포스팅 하고 있는  Azdesign™ 입니다.^^






* 필  독 *

- 블로그내 모든 포스팅 내용 도용 및 2차배포는 금지합니다. -

루팅관련 자료 사용으로 인한 소프트웨어,하드웨어 오류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본인에게 있습니다.

(항상 자료 사용하시기 전에 백업을 필수로 해주시고 자신의 기종과펌웨어 버젼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