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및 소소한 작업 진행

인터넷 실시간 TV 무료 보기 [공중파/케이블]



회원가입 없이 인터넷 실시간 TV 무료 볼 수 있는 사이트

정말 바쁜 한 주가 지나고 오늘 조금은 한가한 일요일 아침을 맞이했습니다.^^ 어제는 하루 한개 포스팅 결심이 깨진 날이네요. 그 동안 그 계획을 지키려고 참 노력도 많이했지만 블로그에 너무 집착하지 않고 편안히 운영하기 위해서 1일 1포스팅 목표는 잠시 접어 두겠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사이트는 항상 보시는 인터넷을 통해서 TV를 무료로 볼 수 있는 사이트 입니다.



이 사이트에서 모든 방송을 사이트에서 해주는 건 아니고 대부분 해당 사이트로 연결시켜주는 중계기 같은 역할을 한다고 보시면 됩니다. 실시간 스포츠 경기나 드라마 등 놓치기 아쉬운 방송이 있으면 인터넷으로 연결해서 보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서울지역일 경우 DMB를 통해 공중파 방송만을 볼 수 있지만 이 사이트에서는 케이블, 스포츠, 라디오까지 지원하고 있어서 그 활용범위가 매우 넓습니다. 제블로그 방문하시는 분들은 인터넷을 통한 실시간 TV보기 사이트는 하나씩 즐겨찾기 되어있을 듯 싶지만 디스알닷컴 이라는 곳을 이용해보시면 추가적인 정보까지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그럼 간단하게 사용법을 한번 볼까요?


디스알닷컴 처음 접속화면 입니다. 홈페이지는 단순하지만 광고가 조금 많이 들어가 가있어서 조금 거슬립니다. 들어가 보시면 됩니다. 하지만 중요한 컨텐츠만 잘 정리되어있어서 사용하시기에는 정말 편합니다. 



홈/공중파/케이블/티빙/스포츠/다시보기/라이도/기타/뉴스 등을 키보드 단축키를 통해 쉽게 이동할 수 있도록 인터페이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티빙 핫이슈 카테고리와 다음에서 제공되고 있는 소셜픽을 확인하 실 수 있습니다.현재 어떤 내용이 이슈가 될 수 있는지 한눈에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하단에 보시면 thisr.com에 대한 간단한 소개가 나옵니다. 익스플로러 권장과 서비스가 무료라는 내용과 저작권법을 준수하고있다는 그런내용.. ㅎㅎ





그럼 공중파가 어떻게 나오는지 키보드 2번을 눌러서 확인해 볼까요? 가장 상단에 실시간 인기방송 차트가 나오고 우측에는 요일벌 인기방송이 나옵니다. 그리고 하단에는 방송사별 현재 방영되고 있는 실시간 방송목록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MBC, SBS, KBS, OBS, EBS등을 지원하고 있으며 좌측에 열쇠모양이 붙어 있는 방송은 로그인 후 시청이 가능한 사이트 입니다. 중간중간에 광고와 실시간 이슈등이 함께 표시되고 있지만 조금만 사용하시다 보면 크게 신경쓰이지 않는 부분입니다. 













SBS(온에어) 동물농장을 선택 해 봤습니다. 간단한 공지사항이 나오고 8초후 해당 페이지로 이동되거나 아래 "여기..."를 누르시면 바로 이동됩니다.




광고 2편을 보신 후에 해당 방송을 보실 수 있습니다. 우측에 현재 광고 리스트가 함께 나오고 있습니다.

전반적인 구성은 참 깔끔하게 되어있고 고화질 서비스까지 제공되고 있어서 나름 유용합니다. 스마트폰에서는 고화질까지는 필요가 없겠지만 ㅎㅎ


광고 1/2중 첫번째 광고




광고 2/2중 두번째 광고 ㅎㅎ





드디어 방송이 잘 나옵니다. 





그럼 요즘 류현진 선수때문에 관심이 많은 스포츠 방송 쪽으로 이동해 볼까요? 

상단에 Tiving에서 제공되는 무료 하이라이트 추천 영상과 자동링크로 연결서비스를 제공 하고 있습니다.





중간에는 MLB 추신수 / 류현진 생중계 방송에 대한 정보가 나오고 있으며 각 사이트별로 생중계 리스트를 함께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에는 현재 실시간 방송중인 프로까지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잘 묶어서 보여주고 있습니다.





약간의 제약이 걸리는 방송도 있지만 대부분은 로그인 없이 사용가능한 곳이 많이 있습니다. 그리고 필요한 사이트등을 빠짐없이 잘 보여주고 있고 다시보기, 라디오등의 컨텐츠를 갖고 있을 뿐 아니라 전반적인 구성또한 잘 정리가 되어있어서 유용하고 편하게 사용가능한 사이트가 될 수 있을 거 같습니다. 아래 링크타고 디스알탓컴으로 이동하신 후 시청해 주시면 됩니다.



실시간 TV인터넷 볼 수 있는 사이트 바로가기



많이 들 알고 계시는 사이트인줄 모르겠지만 모르시는 분들에게는 유용한 사이트겠죠?

그럼 오늘 포스팅은 이만 줄이도록 하겠습니다.^^








이상으로 인터넷 실시간 TV 무료 보기 [공중파/케이블]  포스팅을 마치도록하겠습니다.








포스팅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아래 ViewOn버튼 꾹 눌러주시고 

응원의 댓글 부탁드립니다.^^


조금이나마 테마작업하는데 도움이 되어드리고자 포스팅 하고 있는  Azdesign™ 입니다.^^






* 필  독 *

- 블로그내 모든 포스팅 내용 도용 및 2차배포는 금지합니다. -

루팅관련 자료 사용으로 인한 소프트웨어,하드웨어 오류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본인에게 있습니다.

(항상 자료 사용하시기 전에 백업을 필수로 해주시고 자신의 기종과펌웨어 버젼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