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및 소소한 작업 진행

유로2016, 코파아메리카 TV생중계 (인터넷 경시 시청)


유로2016, 코파아메리카 TV생중계 (인터넷 경시 시청)

요즘 축구 재밌게 보고 계시나요? 저는 축구 중계 거의 못 보고 있습니다. 시간 날 때 유로2016, 코파아메라카 2016 하이라이트 정도 챙겨보고 있네요. 오늘 칠레 경기 멕시코 칠레 경기를 보면서 승패를 떠나서 참 시원하다라는 느낌?? 조금 들었습니다. 이미 챙겨 보시는 분들은 다 챙겨보시는 유로2016, 코파 아메리가 축구 중계, 이젠 코파는 4강 준결승입니다. 수요일과 목요일에 미국 아르헨티나, 콜롬비아 칠레 경기가 예정되어있습니다. 아르헨티나 메시, 참 멋지네요. 수염까지 ㅎㅎ 처음에는 누군가 했네요. 


다음주 수요일과 목요일 코파아메리카 4강 미국 아르헨티나 경기와 콜롬비아 칠레 경기가 예정되어있습니다. 아침 경기라 중간 중간 볼 수 있을 거 같습니다. 오후에 출근하시는 분들은 편하게 유로, 코파 TV생중계 시청 가능 하시겠네요.



중계는 KBS 공중파와 KBSN 스포츠 케이블과 네이버스포츠 인터넷 중계 같이 되는 거 같습니다. KBS에서 안 하면 케이블 KBSN스포츠에서 하는 거 같습니다. 대부분 인터넷 연계 중계가 되니까 편하게 볼 수 있더라고요.


코파아메리카에서 아르헨티나야 베네수엘라와 어느정도 기량 차이가 있다고 보고 3점차야 이해할 수 있는데 멕시코 칠레는 참.... 의외네요. 7점차까지 날 정도 기량은 아닌줄 알았는데 생각 보다는 맥없이 무너진 멕시코 같습니다. 여렵게 콜롬비아까지는 올라갔네요. 코파아메리카 챙겨보실 분들은 수요일하고 목요일 아침 챙겨보시면 될 거 같습니다.



유로 경기는 조금 지켜보고 6월 25일부터 16강 경기를 시작하네요. 이제 슬슬 마무리 경기 들어가고 있습니다. 조별로 이제 곧 최종 승점 포인트 계산을 하게 될 거 같네요.


유로는 MBC입니다. iMBC온에어와 네이버 실시간 인터넷 중계를 시청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이번에는 KBS와 MBC에서 코파하고 유로를 나눠서 중계해 주네요^^

가족과 함께 즐거운 주말 보내시고 다음 주는 비도 온다고 하니 너무 무리하지 마시고 시간되시는 분들은 유로, 코파 축구 중계 보시면서 인생의 樂을 찾아보세요^^



이상으로 유로2016, 코파아메리카 TV생중계 (인터넷 경시 시청)  

포스팅을 마치도록하겠습니다.


조금이나마 테마작업하는데 도움이 되어드리고자 포스팅 하고 있는  Azdesign™ 입니다.^^



* 필  독 *

- 블로그내 모든 포스팅 내용 도용 및 2차배포는 금지합니다. -

루팅관련 자료 사용으로 인한 소프트웨어,하드웨어 오류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본인에게 있습니다.

(항상 자료 사용하시기 전에 백업을 필수로 해주시고 자신의 기종과펌웨어 버젼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