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및 소소한 작업 진행

리우올림픽 축구 중계 정보 (대한민국 독일, 멕시코 경기시간, 방송 채널)


리우 올림픽 축구 중계 (한국 독일, 한국 멕시코 축구 경기시간)

한국 독일 축구 중계와 리우올림픽 3차전 한국 멕시코 축구 중계 정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피지전은 시청하지 못햇습니다. 사실 요즘은 스포츠에 큰 관심을 갖기 못하고 남는 시간은 업무에 올인하고 있습니다. 아직 부족한게 많아서 요즘은 공부를 하고 있네요. 리우올림픽 피지 네이버 실검 보면서 축구 중계가 다음 주에 있어서 혹시 저처럼 모르시고 지내시는 분들은 참고 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우선 피지를 8대0으로 대파하고 이젠 독일전과 멕시코전이 남았습니다. 독일은 월요일 새벽 4시, 멕시코는 목요일 새벽에 경기를 갖게 됩니다. 지상파 TV생중계 인터넷 시청 모두 가능하네요. 이번 조 별 예선에서 2팀만 8강에 오르기 때문에 남은 경기 조금 더 힘을 낸다면 8강에는 쉽게 오르지 않을 가 생각합니다. 피지전에서 이렇게 많은 골이 나올지는 생각도 못했네요. 


초반에는 경기가 잘 안 풀리나 했는데 후반에만 7골을 넣으면서 대승을 거두었습니다. 류승우 선수는 3골이나 기록하며 해트트릭을 만들었네요. 다행인지 불행인지 우선 같은 조에 있는 독일과 멕시코는 무승부 대한민국이 조 1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류승우 선수가 이번 승리의 주역인 거 같습니다. 여튼 남은 경기는 아침에 다시보기를 통해서 봐야 할 거 같지만 이번 리우올림픽 축구 중계 기대가 됩니다.


리우올림픽 한국 독일 경기 중계 8월 8일 월요일 새벽 4시에 KBS2TV, MBC, 아프리카TV와 KBS온에어 생중계 진행이 되기 때문에 보시는데는 어려움이 없어 보입니다. 


그리고 한국 멕시코 축구 중계는 8월 11일 목요일 새벽 4시부터 시작됩니다. TV중계는 똑같습니다. 참고하세요^^



8월은 리우올림픽 경기가 많아서 스트레스 풀만한 경기가 많이 나올 거 같습니다. 이번주 월요일 새벽부터 있는 독일전과 멕시코전으로 더위를 이겨보세요. ㅎㅎ







이상으로  리우올림픽 축구 중계 정보 (대한민국 독일, 멕시코 경기시간, 방송 채널) 포스팅을 마치도록하겠습니다.


조금이나마 테마작업하는데 도움이 되어드리고자 포스팅 하고 있는  Azdesign™ 입니다.^^



* 필  독 *

- 블로그내 모든 포스팅 내용 도용 및 2차배포는 금지합니다. -

루팅관련 자료 사용으로 인한 소프트웨어,하드웨어 오류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본인에게 있습니다.

(항상 자료 사용하시기 전에 백업을 필수로 해주시고 자신의 기종과펌웨어 버젼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