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및 소소한 작업 진행

차량용 방향제 어떤 제품 사용하세요? [차량용 향 추천 제품]



차량용 방향제, 추천 제품 "양키캔들"

안녕하세요? Azdesign입니다.. 조금 어색한 시작이네요. Azdesign라는 제 아이디, 닉네임 예전에 스마트폰 관련 활동이 왕성할 때는 참 저하고 친숙하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요즘은 제 아이디가 조금 어색함을 느끼게 될 정도로 온라인에서 저의 의미를 조금씩 잃어가고 있는 건 아닌가 하는 생각을 하네요. 아쉬움은 없네요. 해보고 싶은 거 다 해봤다는 느낌 때문인지 몰라도.. 요즘은 주의 사람들도 루팅에 대해 큰 관심을 갖고 않고 거의 순정폰으로 사용하고 있는 분이 더 많습니다. 저 또한 현재는 필요성 보다는 순정폰의 장점 때문에 루팅 필요성으 ㄹ못 느끼네요.. ㅎㅎ



출근하면서 개인적으로 추천 하고 싶은 차량용 방향제가 있어서 간단하게 포스팅을 남기네요. 제가 이 향을 사용한 지 거의 4-5년 정도 된 거 같네요. 다들 알고 계시는 양키캔들 차량용 방향제 입니다.



뭐 오래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은 아니라 대충 한 달 정도 지나면 향이 거의 없어지는 거 같더라고요. 저도 차에 냄새가 조금 난다 싶으면 차량용 방향제와 탈취제를 새로 구매해서 사용하는데.. 예전에는 계속 바꿔가면서 차량용 방향제 사용했는데 양키캔들 클린코튼 사용 이후 다른 제품으로 바꾸지 않는 모습을 보면 질리지 않고 괜찮은 향은 맞나 봅니다. 


완전이 개인 취향이기 때문에 혹시 마트 가셔서 차량용 방향제 보실 때 한번 확인해 보세요. "어떻게 쓰느냐"에 따라 한 달 이상, 혹은 한 달 미만이겠죠? 저처럼 저렇게 룸미러에 달고 다니면 엄청 흔들려서 향이 금방 빠져나가겠죠? 발향시간이 30일,,, 하지만 어디까지를 발향으로 볼지 몰라서 대충 쓰다가 바꾸게 되더라고요. 그래서 한번 구매하면 향이 나든 안나든 그냥 2정 정도는 그냥 달고 다닙니다. ㅎㅎ



2015년, 뭔가 새로운 걸 찾기 위해서 참 많은 노력을 하고 있는데.. 쉽지 않은 거 같습니다. 개인적인 일이라 구체적으로 말씀 드리기는 힘들지만 2015년을 조금 더 뜻 깊은 한 해를 만들기 위해 다 같이 노력해요.


이상으로  차량용 방향제 어떤 제품 사용하세요? [차량용 향 추천 제품] 포스팅을 마치도록하겠습니다.


조금이나마 테마작업하는데 도움이 되어드리고자 포스팅 하고 있는  Azdesign™ 입니다.^^



* 필  독 *

- 블로그내 모든 포스팅 내용 도용 및 2차배포는 금지합니다. -

루팅관련 자료 사용으로 인한 소프트웨어,하드웨어 오류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본인에게 있습니다.

(항상 자료 사용하시기 전에 백업을 필수로 해주시고 자신의 기종과펌웨어 버젼을 확인하세요)





포스팅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아래 하트버튼 꾹 눌러주시고 

응원의 댓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