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및 소소한 작업 진행

독서를 취미로 만들기 노력...



독서를 취미로.. 할 만 하네요^^

요즘 전, 그동안 생활패턴을 바꾸기 위해 이것저것 노력 중입니다. 그중에서 독서를 취미로 바꾸는 작업을 하고 있네요. 예전에는 취미가 스마트폰 갖고 놀기라면 요즘은 독서량 늘리기 입니다. 업무 특성상 잡지책을 많이 읽었지 교양 하고는 거리가 멀었거든요. 이제 교양좀 쌓아야 할 거 같습니다. 대학교 때는 반강제적으로 책을 읽었고, 당시는 한 달에 몇 권이상은 읽었는데.. 회사 다닌 이후에는 꼭 읽어야 할 책 빼놓고 제가 읽고 싶어서 읽은 책은 몇 권 안되네요. 요즘 이렇게 취미를 바꾸다 보니 요즘은 어디를 가든지 책을 꼭 챙기게 됩니다. 요즘은 독서할 시간 확보가 하루 일과 짜는데 그리고 가방에 1시작 한 지 한 달 조금 넘었는데 나름 잘 적응하고 있는 거 같네요. 

(노트5 아웃포커싱 괜찮네요^^)


앞으로 책 좀 많이 읽어서 간접 경험을 많이 쌓으려 합니다. 세상 참 빠른 거 같습니다. 인생 전체를 놓고 본다면 이제 반쯤 와있는데 앞뒤로 10년 정도씩 뺀다면 아주 짧은 시간이더군요. 업무를 조금은 효율적으로 처리하기 위해 시작한 독서, 그동안 독서하고 참 멀리 지냈는데 요즘은 책 읽는 시간이 참 좋네요. 가을은 독서의 계절이니 주말에 서점 한번 들려서 삶이 여유를 느껴보세요. (제가 이런 말 할 자격은 없지만... 앞으로 한달에 2-3권의 책은 꼭 읽으려고요. 제가 현재 하고 있는 업무의 질을 올리기 위해서 ^^)


그동안 취미는 스마트폰 꾸미기, 관련 정보 모으기였는데, 살아남기 위한 취미 변경, 나를 위한 조금은 강제적인 취미 바꾸기네요. 블로그 오시는 모든분들 연휴 잘 보내시고.. 의미있는 하루를 만들기 위해 작은 일 하나 부터 시작해보세요^^ 오늘은 포스팅은 일기장이네요..



이상으로 "독서를 취미로 만들기 노력..." 포스팅을 마치도록하겠습니다.


조금이나마 테마작업하는데 도움이 되어드리고자 포스팅 하고 있는  Azdesign™ 입니다.^^



* 필  독 *

- 블로그내 모든 포스팅 내용 도용 및 2차배포는 금지합니다. -

루팅관련 자료 사용으로 인한 소프트웨어,하드웨어 오류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본인에게 있습니다.

(항상 자료 사용하시기 전에 백업을 필수로 해주시고 자신의 기종과펌웨어 버젼을 확인하세요)





포스팅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아래 하트버튼 꾹 눌러주시고 

응원의 댓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