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토샵 / 강좌 및 자료/Firmware data

SKT 갤럭시노트3 GOD2 펌웨어 다운로드 공유, 후기



갤럭시노트3(N900S) OD2 펌웨어 다운로드 

노트3 롤리팝 초기 펌웨어 이후 첫번째 개선펌이 나왔습니다. 이번에 펌웨어 올리면서 추출한 펌웨어 공유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이번 펌웨어 기저대역은 GOB6그대로 유지된 펌웨어지만 GPS관련 오류개선과 대기전력 배터리 소모관련하여 개선된 거 같습니다. 사실 저는 배터리 부분 크게 개선된 느낌은 못받고 있네요. 조금 더 사용해 봐야 할 거 같습니다. 노트3 마지막 펌웨어라는 이야기도 나오지만 앞으로 1번정도의 펌웨어 업데이트가 더 이뤄지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블로그에 갤럭시노트3 롤리팝 개선펌 다운로드 할 수 있도록 링크해 드리겠습니다.



노트3 20여개월 사용하면서 제가 느낀 건 "노트3 참 잘 버텨주는구나!"였습니다. 아직까지 예전처럼 폰을 바꿔야 겠다는 생각이 들지 않네요. 아주 개인적인 생각인지는 모르겠지만 그래도 노트3 램 3GB라는 부분 마지막까지 노트3 성능을 최대한 사용할 수 있는 부분중에 가장 큰 이유중에 하나가 아닌가 싶습니다. 

이번 N900S SK갤럭시노트3 빌드번호는 LRX21V.N900SKSU0GOD2입니다.


이번 롤리팝 개선펌 주요 내용은 메시지 수신동작 안정화 코드 적용이라고 나오지만 이부분은 제가 뭐 오류라고 느낀 부분은 아니라 뭘 했는지 모르겠습니다. 제가 롤리팝 사용하면서 초기화 없이 진행했을 때는 배터리 광탈, 그리고 초기화 이후에는 GPS오류가 가끔 나오는 것 빼고는 큰 불편함은 없었는데^^. 뭐 여튼 개선펌 반갑습니다.


개선펌 이후 램 점유율은 큰 변화가 없어 보입니다. 노트3 필요없는 어플 삭제해서 더 낮출 수도 있겠지만 뭐 사실 노트3 사용하면서 가용램 문제는 크게 없었던 터라.. 이번 롤리팝은 시간되실 때 하시는게 안하시는게 좋을 거 같습니다. 


예전에 삼성 갤럭시계열 참 펌웨어 업데이트가 정말 자주 있어서 테마만들 때 때로는 귀찮은 적도 많았는데 요즘 삼성 사후지원 관련 펌웨어 업데이트는 참 더디게 잊을만 할 때 한번씩 업데이트가 되는 거 같습니다. 아래 링크로 갤럭시노트3 순정펌웨어 GOD2 버전 공유해 드릴테니까 필요하신 분들은 유용하게 사용해 주세요.^^ 


[기종 펌웨어 버전 반드시확인바랍니다.]


갤럭시노트3(N900S)롤리팝 1st 개선펌 GOD2 다운로드 [링크]



구글 드라이브 링크를 통해 다운로드 할 수 있도록 해드렸습니다. 조금 느릴 수도 있겠지만 그래도 이방법이 가장 편한 거 같더라고요. 오늘 토요일 아침 날씨가 너무 좋네요. 모두들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시고 행복한 기억이 될 수 있는 하루 만드세요.


이상으로  SKT 갤럭시노트3 GOD2 펌웨어 다운로드 공유, 후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조금이나마 테마작업하는데 도움이 되어드리고자 포스팅 하고 있는  Azdesign™ 입니다.^^



* 필  독 *

- 블로그내 모든 포스팅 내용 도용 및 2차배포는 금지합니다. -

루팅관련 자료 사용으로 인한 소프트웨어,하드웨어 오류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본인에게 있습니다.

(항상 자료 사용하시기 전에 백업을 필수로 해주시고 자신의 기종과펌웨어 버젼을 확인하세요)




포스팅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아래 하트버튼 꾹 눌러주시고 

응원의 댓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