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토샵 / 강좌 및 자료/Firmware data

갤럭시노트3 OF4 최신 펌웨어 다운로드 (2015/6/25)



갤럭시노트3 롤리팝 전체 펌웨어 다운로드

롤리팝 3번째 펌웨어네요. 이젠 OF4가 최신 버전입니다. OD2도 크게 불편함 없이 사용하고 있었는데 갑자기 펌웨어 업데이트로 한별님 댓글 보고 부랴부랴 갤럭시노트3 롤리팝 업데이트를 진행 했네요. 한달 반정도 지났네요. 뭐 후기를 보니 크게 달라진 건 없는 거 같은데, 업데이트 하고 카메라 무음, 툴박스, 외장메모리 권한, 퀵커넥터 제거 4개반 해야 겠네요. 


이번 Galaxynote3 OF4 업데이트 정보를 보시면

현재버전은 OD2, OB6, OD2에서 OF4, OF1, OF로 변경되면서 디바이스 암호화 잠금해제 동작관련 안정화 코드 적용으로 나오지만 자잘한 버그도 함께 잡았을 거 같습니다. 배터리 성능개선이 좀 됐는지 모르겠네요. 요즘 전,...그냥 배터리 2개 가지고 다닙니다. 배터리 성능 사실 신경도 안쓰고 다니죠.. 크기로 본다면 보조 배터리중에 가장 작은게 동일 기종 전용배터리 들고 다니는거 겠죠?? 2개...


예전엔 펌웨어 업데이트 되면 뭐가 좋은게 생겼을 거 같아서 최신펌웨어로 무조건 업데이트하고, 기대하면서 분석하고 비교하고 했는데. 요즘은 기분이 덜 나네요. 노트1 시절에는 성능, 테마를 개선하고 바꾸고 싶은 부분이 많았는데 솔직히 노트3 롤리팝 업데이트 되고 아쉬운건 별로 없습니다. 단지 카메라 무음은 업무상 필요하고, 툴박스는 사용하다 보니 정말 편하고, 자료 옮기다 보면 외장메모리 권한은 기본이 되어버렸네요. 

2015년 6월 25일자 펌웨어 업데이트 하면서 추출한 갤럭시노트3 OF4 펌웨어 공유해드릴테니까 참고 해주시고 롤리팝 초기 펌웨어 부터 지금까지 펌웨어 링크 함께 올려드릴테니까 참고하세요^^. 앞으로 갤럭시노트3 펌웨어는 아래처럼 리스트와 날짜별로 계속 정리해서 올려드릴게요. 편하게 다운로드 받으세요.


갤럭시노트3 OF4 펌웨어 다운로드 링크


 - S갤럭시노트3(N900S) GOD2 롤리팝 펌웨어 다운로드 (5/16)


 - 갤럭시노트3(N900S) OC4 롤리팝 초기 펌웨어 다운로드 (3/26)



아마도 노트3 사용하시는 분들은 테마에 대한 아쉬움이 별로 없을 듯 합니다. 저 처럼.

그냥 자기 만족으로 작업을 하시는 분들도 계시고 이젠 런처류로 많이 바꾸시는 듯 하네요. 오늘 날씨도 좋긴한데 사람많은 곳은 아직도 피하고 있네요.


그럼 주말 행복하게 보내시고 펌웨어 업데이트 소식 주신 한별님 정말 감사합니다. 


이상으로  갤럭시노트3 OF4 최신 펌웨어 다운로드 (2015/6/25) 포스팅을 마치도록하겠습니다.


조금이나마 테마작업하는데 도움이 되어드리고자 포스팅 하고 있는  Azdesign™ 입니다.^^



* 필  독 *

- 블로그내 모든 포스팅 내용 도용 및 2차배포는 금지합니다. -

루팅관련 자료 사용으로 인한 소프트웨어,하드웨어 오류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본인에게 있습니다.

(항상 자료 사용하시기 전에 백업을 필수로 해주시고 자신의 기종과펌웨어 버젼을 확인하세요)





포스팅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아래 하트버튼 꾹 눌러주시고 

응원의 댓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