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정보 및 사용후기 ☆

아이폰6 사은품 이벤트 [티스토리앱 댓글 달기]



아이폰6 사은품 이벤트 [티스토리앱 댓글 달기]

항상 포스팅 하면서 유심히 보지 않았는데 오늘 보니까 아이폰6 사은품 이벤트가 있었네요. 요즘은 무슨 이런 최신 스마트 기기 이벤트가 눈에 많이 보이는지.. 24일까지라 아직 시간적인 여유가 있습니다. 일요일에는 갤럭시노트 엣지 이벤트보다는 확률이 높은 아이폰 이벤트인 거 같습니다. 티스토리 앱을 설치한 후에 댓글만 달면 이벤트 등록이 완료됩니다. 아주 간단하지만 앱을 티스토리 앱을 설치해야 하는 번거러움이 있을 수는 있습니다. 그래도 용량이 그리 크지 않은 앱이라 시간 되시는 분은 댓글 하나 달고 이벤트 참여하시면 이모티콘까지 받을 수 있는 거 같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 하시는 분들이라면 대부분 알고 계시는지 모르겠지만 11월 11일 부터 시작된 이벤트 입니다. 티스토리앱 새단장 이벤트, 앱으로 댓글 달고 아이폰 6받자 이벤트 입니다. 아이폰6 경품행사라 많은 분들이 지원하셨을 거 같습니다. 


아이폰6 64G 사은품으로 걸고 하는 행사입니다. 간단하게 티스토리 앱을 설치하신 후에 댓글만 다시면 됩니다. 지금 이 포스팅을 보고 계신다면 하단에 티스토리 앱다운로드 링크를 해드릴 테니까 구글 플레이스토아를 통해 설치하신 후에 댓글을 달아주시면 이벤트 참여가 됩니다. 저도 포스팅 하면서 댓글 하나 달아봐야 겠습니다. 


앱으로 블로그에 댓글을 달아주시는 분들 중 아이폰6와 카톡 이모티콘을 주는 이벤트입니다. 카톡 이모티콘이 매일 1000명이면 새벽에 해야하는 거 같기도 하고... 지금 하시면 안되실 수도 있을 거 같습니다. 


티스토리 앱 달기 이벤트, 아이폰6 당첨선물 이벤트는 11우러 24일까지 진행되며 27일 목요일 티스토리 공지를 통해 발표하게 됩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티스토리 어플을 설치하신 후에 댓글을 달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 됩니다. 아주 간단하죠?? 아래 링크를 통해 티스토리 앱을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티스토리 앱 설치하러 가기


벤트 참여가 완료 됩니다. 아주 간단하죠?? 아래 링크를 통해 티스토리 앱을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앱을 설치하신 후에 티스토리 앱을 구동하신 후 로그인을 하셔야 하는데 혹시 티스토리 초대권 없으셔서 로그인 못하시는 분들은 댓글 달아주세요. 조금 남아있는 초대장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로그인 안하고는 댓글을 못다네요..ㅜㅜ


포스팅 쓰다가 테스트 해보니까.. 이렇네요.. 티스토리 초대장 없으신 분들 댓글 달아주세요. 선착순으로 초대해 드리겠습니다. 


 


간단하게 우측에 보이는 댓글(4)를 클릭하셔서 댓글 달아주시면 끝입니다. 

 


아이폰6 사은품 이벤트 [티스토리앱 댓글 달기] 간단하게 될 줄 알았는데.. 티스토리 회원가입을 해야 하네요. 아무래도 티스토리 회원가입 유도하려고 하는 이벤트 같기도 하네요. 회원이 아니면 손쉽게 참여하기 힘든 이벤트라.. 회원분들은 한번 씩 꼭 해보세요.^^


그럼 오늘 하루 고생하셨습니다. 저도 이만 오늘 하루를 정리하려 합니다.^^






이상으로  아이폰6 사은품 이벤트 [티스토리앱 댓글 달기] 포스팅을 마치도록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