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정보 및 사용후기 ☆

스마트폰 보조배터리 추천 샤오미 10400 사용 후기 [정품확인]



스마트폰 보조배터리 추천 샤오미 10400 사용 후기

스마트폰, 휴대폰 보조 배터리 추천 샤오이 10400 후기입니다. 대륙의 실수라고 불리우는 샤오미 보조배터리 실제 받아보니까 어떻게 이가격에 이런 제품이 팔릴 수 있는지 신기하기 까지 하더라고요. 처음 스마트폰 보조배터리 가격이 높아서 쉽게 구매할 수 없는 아이템이었지만 배터리 일체형인 아이폰의 최대 단점을 가볍게 무시할 수 있는 상황으로 대륙님께서 만들어 주셨네요.



실리콘 케이스와 함께 구매를 했는데 샤오미 보조배터리 디자인이 왠지 무지 디자인과 같은 느낌을 주면서 아이폰 전용 배터리인 듯한 착각을 일으킬만한 디자인을 과시 하고 있습니다. 제품을 받아보니까. 대륙의 실수가 맞습니다. 


배터리 용량, 갤럭시노트3가 3,200mAh인데 10,400mAh라면 이론상으로는 3번까지도 완전 충전이 가능하지만 실사용에서는 2.5회 충전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정확한 수치를 확인할 수는 없지만 여튼 샤오미 보조배터리 하나 완충해 놓으면 배터리 걱정은 없을 듯합니다. 아이폰6 배터리 용량이 1,810mAh이기 때문에 4-5회 완전 방전 상태에서 완충이 가능합니다. 


샤오미 인터넷 주문을 해서 실리콘을 함께 주문했는데 중국스럽다라는 건 없었습니다. 하지만 제품에 패키지에서 조금 허술한 부분은 보이더군요.


XIAOMI 이동식 보조배터리 설명서까지 한국어로 들어있습니다. 동봉된 건 아니고 따로 판매처에서 동봉해서 넣어주셨네요. 


샤오미 보조 배터리 정품을 확인 할 수 있는 라벨입니다. 저 부분을 통해서 정품을 확인 할 수 있는데 중국제품에 다시 짝통 중국제품이 있다는 거 보면 샤오미.. 대단한 물건인 거 같습니다. 판매사이트를 통해 샤오미 보조배터리 내부 전지를 확인해주는데 대부분 LG셀이고 일부 삼성셀로 구성되었다고 합니다. 


아래처럼 샤오미 로고 바로 옆에 긁어 보시면 내부 숫자가 나오는데 이부분을 통해서 정품인지 비품인지 사이트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샤오비 보조배터리 정품확인 설명까지 나와있더라고요. 


살짝 긁어보니까 안에 숫자가 적혀 있습니다. 이 번호 mi 홈페이지에 입력해서 정품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정품확인 사이트까지 두고 진품, 가품을 나눌 수 있게 만들었네요. 


전기 안전관리법에 의한 품질표시까지 판매원은 주식회사 코마입니다. 


패키지 디자인도 참. 무언가를 많이 카피한 느낌이 많이 나는 패키지 디자인입니다. 샤오미 보조배터리 패키지만 보고는 중국회사 제품이라고는 생각하기 힘들 만큼 잘 만들었더라고요. 


패키지 내부 모습입니다. 단자부분에 스티커로 Made in China 원산지 표기를 너무 직설적으로 인쇄해 놓고 있습니다. 사용하실 때는 저 부분을 제거 하고 사용하기 때문에 왼관상으로 거의 완벽에 가깝게 만들어 놨습니다. 어떻게 노트 순정배터리 1개 값도 안되는 돈으로 3배 이상의 용량을 넣고 알루미늄까지 깔끔하게 만들었는지.. 신기신기합니다. 


국가통합인증마크은 KC마크가 엄청 크게 보이고 5핀 케이블이 같이 들어있습니다. 아이폰 유저라면 별도 라이트닝 케이블을 구입해야 하지만 안드로이느 5핀 유저는 샤오미 보조배터리 충전하는데 기존 충전기로 충전하면되고 보조배터리를 통해 충전도 동봉된 케이블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참 탄탄한 구성입니다. 


짜잔.. 샤오미 보조배터리입니다. 알루미늄케이스도 잘 만들었습니다. 디자인도 애플 제품에서 볼수 있는 감성이 들어있습니다. 



그리고 용량표시 10400 정말 괴물 용량의 보조배터리 사이즈입니다. 하지만 아이폰을 들고 다니시는 분이라면 10400사이즈는 배보다 배꼽이 더 크게 됩니다. 아래 아이폰과 배터리 사이즈 비고 보시면 아실 겁니다. 



단자를 보시면 보조배터리 충전을 위한 5핀 단자입니다. 이부분으로 충전을 하고 USB포트를 통해 핸드폰으로 충전을 하게 됩니다. 


샤오미 보조배터리 실리콘 케이스를 결합한 모습입니다. 보조배터리 디자인을 더욱 더 돋보이게 해주는 실리콘 케이스입니다. 디자인과 스크레치 방지까지 거의 완벽합니다. 


설명서를 보시면 배터리 사용방법에 대해 자세하게 설명되어있고 현재 남아있는 배터리는 LED숫자를 통해 현재의 배터리 상태를 체크할 수 있습니다. 



구입하자 마자 배터리를 체크해 보았습니다. 2칸이 남아있네요. 두개가 켜벼있으면 반이상은 남아있는상태로 약 5,000mAh는 남아있겠네요. 


샤오미 배터리와 아이폰6 사이즈 비교입니다. 두께는 약 2배 정도 되는 엄청난 두께의 사이즈 아이폰을 위해 아이폰 2대를 같이 갖고 다니는 효과가 날 판국입니다. 와이프는 충전해 놓고 차안에 고이 모셔둘 기세입니다. 



아이폰6와 샤오미보조 배터리 10400 매치는 좀 아닌거 같지만 갖고 다니면서 아이폰의 일체형 배터리의 불편함은 거의 사라질 거 같은 기분이 듭니다. 


아이폰6와 샤오미보조 배터리 10400을 함께 사용하려면 이렇게 가방에 넣고 다녀야 하는데 흠.. 과연 얼마나 갖고 다니게 될지, 아마도 차에 비상용으로 혹은 여행 갈 때나, 멀리 이동할 때 챙겨가게 될 거 같네요. 



대륙의 실수 스마트폰 보조배터리 추천 샤오미 10400 후기였습니다. 



정말 대륙의 실수라고 불릴 만한 디자인과 성능을 겸비하고 있고 샤오비 보조 배터리 충전방식도 일반 스마트폰 충전기로 충전할 수 있어서 정말 편하게 사용할 수 있을 거 같습니다. 다만 10400사이즈는 아이폰6 유저가 갖고 다니기에는 너무 큰 사이즈라 조금 용량이 낮은 5,200사이즈로 실용성을 높이는 걸 추천해 드립니다. 









이상으로  스마트폰 보조배터리 추천 샤오미 10400 사용 후기 [정품확인]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필  독 *

- 블로그내 모든 포스팅 내용 도용 및 2차배포는 금지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