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및 소소한 작업 진행

네덜란드 아르헨티나 경기 일정, 4강 마지막 경기, 결승전 일정



네덜란드 아르헨티나 경기 내일 4강 마지막 경기네요.

이번 주는 계속 해외 출장이라 지금 서울에 없네요. 오늘 브라질과 독일의 경기 다들 보셨나요? 정말 대책없는 경기라 아무도 이렇게 까지 브라질이 무너질지는 아무도 예상 못했을 거 같습니다. 저는 생중계로는 못보고 오늘 아침에 인터넷으로 하이라이트로 다시 봤네요. 독일이 이길 거 라고는 생각했지만 이 정도까지 차이가 심하게 날 줄 몰랐네요. 주최국인데 응원했던 국민들은 아마도 역대 최강이라 자부했던 자신의 나라가 이러게 까지 허무하게 무너질지는 아무도 몰랐을 거 같습니다. 독일이 승리함으로써 월드컵 기록이 바뀌었네요. 통산 가장 많이 결승에 진출한 나라는 독일이 단독으로 올라갔네요. 아무래도 네이마르와 시우바가 빠진 공백이 크긴 컸나 봅니다. 1대 7이면 거의 동내축구수준인데.. 간신히 오스카가 1점 넣어서 무득점이라는 타이틀은 벗어났네요.




아마도 주말에 한국에 들어갈 거 같은데 내일은 여기서 업무가 빨리 마무리되어서 네덜란드와 아르헨티나 경기 생중계로 보고 싶네요. 아래 브라질 역사의 치욕이라는 하이라이트 영상을 보면 쌈바축구라는 타이틀을 갖고 있는 브라질이 조금 불상하기 까지 하네요. 아래 링크 클릭하시면 브라질 독일 하이라이트 장면 다시보기 페이지 링크 해 드릴게요.[링크]




 내일은 4강 마지막 경기 결승티켓을 놓고 네덜란드와 아르헨티나 경기 있는 날입니다. 독일이 먼저 선착해서 결승전을 기다리고 있는데 독일 전차 군단 사기가 하늘을 찌르고 있어서 결승전에 영향을 주지 않을 까 생각합니다. 내일 7월 10일 4강전 2경기는 아레나 디 상파울루 경기장에서 펼쳐집니다. 방송3사 KBS, MBC, SBS에서 모두 생중계를 진행 할 예정입니다. 해외에서 보니까 인터넷으로 생중계는 로딩이 걸려서 쉽지 않더라고요. 





네덜란드와 아르헨티나 역대 전적으로는 아르헨티나보다는 네덜란드가 우위에 있는데 아르헨티나 승리를 예상하시는 분들도 많이 있네요. 내일 수비위주의 추구가 되지 않을까 생각이 되는데 네델란드 승리쪽에 조금 더 무게를 주고 싶네요. 아직 한번도 브라질 월드컵에서 우승을 하지 못한 네덜란드와 한번 우승을 했던 경험이 있는 아르헨티나.. 큰 점수차는 나올경기는 아니지만 아무도 모르죠. 독일과 브라질 처럼 엄청난 화력쇼를 선보일지..




네덜란드가 승리를 하게 된다면 독일과 7월 14일 결승전에서 독일과 네덜란드와 만나게 되고 이전에 3-4위전 경기는 13일에 예정되어 있습니다. 브라질 월드컵 결승경기가 월요일 아침이라 조금 부담스러운 시간대에 중계가 잡혀있네요. 




앞으로 어떤 경기가 펼쳐질 지 아무도 모르지만 이변이라는 단어가 나오는 또 한번의 경기가 나왔으면 좋겠네요. 결승전도 MBC, KBS, SBS 방송 3사 모두 중계를 할 예정입니다. 그럼 전 출장 잘 마치고 주말에 한국에 들어가겠습니다. 출장 중 잠시 시간이 나서 이렇게 포스팅합니다.^^







이상으로 네덜란드 아르헨티나 경기 일정, 4강 마지막 경기, 결승전 일정  포스팅을 마치도록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