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관련 최근소식

레드프라이데이 아이패드에어, 미니 레티나 구입찬스


레드프라이데이 시간, 물량, 품목 모두 당일 공개

아이패드에어 구입한지 10일도 안됐는데 1월 10일 금요일 바로 내일 애플스토어에서 레드 프라이데이로 공식세일을 한다고 합니다. 1년중 단 하루 진행되는 행사인데 애플 제품을 구매 고려중이신 분들은 내일이 절호의 찬스가 될 거 같습니다. 레드프라이데이 날짜는 정해 졌지만 정확한 시간과 제품 그리고 할인율은 당일인 내일 공개가 된다고 합니다. 항상 그래 왔듯이 지난해 블랙프라이데이에서는 아이패드에어와 아이폰5가 제외가 되어 실망을 많이 하셨지만 올해는 공격적인 마케팅을 진행한다는 소식이 있네요. 아이폰5S, 아이폰5C, 아이패드에어, 아이패드 미니2 레티나까지 포함 된다는 기사가 나오고 있습니다. 또한 할인 폭도 5∼28%까지의 큰 할인 폭을 같고 있다고 해서 관심이 더해 지고 있습니다. 레드프라이데이 행사는 애플스토어에서 진행 된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신제품의 활인폭이 이전 모델보다 높지 않을 가능성이 커 보입니다. 레드프라이데이에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가 좋은 가격에 나온다면 하나 더 구입할 의향도 있네요. 할인 폭이 5%대라 하면 사실 큰 구매 매리트가 생기지는 않겠지만 아이패드에어나 미니 레티나가 10%이상 할인 된다고 하면 흔들릴수도 있을 거 같습니다.







아이패드에어 액세서리는 몇 개 구매해 두려고 합니다. 당연히 할인이 좀 많이 들어간다면요^^ 현재 스마트커버만 사용하고 있는데 아이패드에어 스마트 케이스도 하나 갖고 싶더라고요. 키보드도.ㅎㅎ





미국의 대규모 세일인 블랙프라이데이와 같은 아시아권의 레드프라이데이

아시아권이 붉은색을 행운의 색이라 생각해서 레드프라이데이라고 했다는데..

대륙의 힘이 컸나봅니다. 이제 내일 시작하는 레드프라이데이 놓치지 마세요.

아래 홈페이지 링크했습니다.^^ 모두들 득탬하세요.


애플스토어 바로가기








아이패드, 아이폰, 맥북 에어 , 맥북 프로, 그 외 라이트닝 케이블, 어댑터, 케이스 커버등이 모두 포함되고

할인폭과 레드프라이데이 시간은 당일날 공개되니까 수시로 애플스토아 들어가봐야겠네요.

보도와 같이 아이폰5S와 아이패드미니 제발 포함되기를^^

 





이상으로  레드프라이데이 아이패드에어, 미니 레티나 구입찬스 포스팅을 마치도록하겠습니다.





포스팅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아래 ViewOn버튼 꾹 눌러주시고 

응원의 댓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