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관련 최근소식

갤럭시노트2 4.3 업데이트 실시 임박 [국내 노트2]


E250 갤럭시노트2 안드로이드 4.3 업데이트 곧 실시 될 예정

안드로이드 젤리빈 4.3 테스트와 검수가 완료 되고 빠르면 이번 주에 배포가 될 듯합니다.[출처 맛클 상장군님] 문제는 4.3업데이트에 추가될 기능으로 기대하셨던 갤럭시노트3에 들어갔던 에어커맨드와 갤럭시노트3에 들어갔던 기능들은 대부분 제외 될 듯합니다. 갤럭시S3 4.3업데이트 되었다가 다시 펌웨어가 내려간 상황이라 조금 불안하기 하지만 그래도 노트2에도 4.3이 올라가면 XDA자료 등을 보면 에어커맨드, 노트3의 S노트들이 포팅될 가능성은 매우 높아질 거 같습니다. 벌써 유출펌을 통해서 에어커맨드 기능을 구현하신 국내 유저분도 계시니까요. 어찌 됐건 노트3기능 포팅을 위헤서 베이스로 빨리 업데이트 되는게 유리할 듯합니다. 현재 맛클에 제철감자님께서 포팅하고 계시는 스샷 첨부해 드릴께요. 노트2를 거의 갤럭시노트3 처럼 만들어 놓으셨네요. 링크타고 가셔서 추천도 많이 많이 해주세요. 노트2에 노트3의 대부분의 기능을 포팅하신 듯 합니다.


안드로이드 4.3 업데이트 시 달라지는 적용 후기 보러가기



갤럭시노트3화 하고 계시는 갤럭시노트2의 모습입니다. [제철감자님 포팅 진행 스샷]

 


 


 





노트2 펌웨어 업데이트가 되면 갤럭시S3 안정화 4.3펌웨어도 빠른 시간안에 배포될 듯합니다. 킷캣도 아니고 젤리빈에서 참 오랜 시간 머무는듯한 느낌이 많이 드네요. 그래도 노트2 4.3 업데이트 실시가 곧 될 거 같으니까 조금만 기다려 보세요. 그리고 업데이트 전에 반드시 알아두셔야 할 내용은 이번 업데이트에 Knox가 탑재 될 예정입니다. 일반 유저라면 녹스 사용법을 숙지하신 후 Knox의 혜택? 을 받으시면 되지만 루팅유저라면 바로 업데이트 하지 마시고 녹스우회 펌웨어 나올 때 까지 기다리신 후에 업데이트 하세요. 부트로더에 Sboot올라가면 루팅을 하려면 녹스워런티 포기할 수 밖에 없는 상황이 됩니다. 루팅 유저님들은 업데이트 전에 꼭 확인해 보세요.




갤럭시노트2 4.3펌웨어 업데이트 전에 아래 포스팅 자료 꼭 한번 읽어보세요. 

안드로이드 4.3 업데이트 녹스관련 업데이트 시 주의사항입니다.




이상으로  갤럭시노트2 4.3 업데이트 일정 정보 포스팅을 마치도록하겠습니다.





포스팅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아래 ViewOn버튼 꾹 눌러주시고 

응원의 댓글 부탁드립니다.^^


조금이나마 테마작업하는데 도움이 되어드리고자 포스팅 하고 있는  Azdesign™ 입니다.^^






* 필  독 *

- 블로그내 모든 포스팅 내용 도용 및 2차배포는 금지합니다. -

루팅관련 자료 사용으로 인한 소프트웨어,하드웨어 오류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본인에게 있습니다.

(항상 자료 사용하시기 전에 백업을 필수로 해주시고 자신의 기종과펌웨어 버젼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