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4 갤럭시S4 LTE-A 안드로이드 4.3 업데이트실시

2013. 10. 24. 14:05




갤4시리즈 안드로이드 4.3업데이트가 금일 3시부터 진행예정에 있는거 같습니다. 

원래 오전중에 진행예정이었는데 서버문제로 지연된 듯 합니다.

현재 노트3은 4.3이라 관련없는 정보일지 모르겠지말 갤럭시S4유저님들 축하드립니다. 

업데이트가 되면 아무래도 보안쪽이 강화와 그래픽쪽에서 openGL3.0이 될 듯한데 후기가 기다려 집니다. 유출펌은 무늬만 업데이트 된터라 정펌에서의 달라진점과 성능부분의 벤치점수와 추가어플관련자료는 와이프폰 업데이트 후에 확인이 가능할거 같네요. 


근데 킷캣과 같은 판올림이 아니라 너무 큰 기대는 갖지 않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그나저나 Knox관련 문제로 루팅을 미루고있는데 노트3자료도 xda분들이 해결해줬음 좋겠네요 갤럭시S4유저님들도 업데이트되면 루팅흔적을 피할수 없을지도 모르겠습니다. 


업데이트 하시기전에 준비하실껄 혹시 모르니까 중요자료는 백업해주시고 배터리는 50프로 이상 확인하세요^^






포스팅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아래 ViewOn버튼 꾹 눌러주시고 

응원의 댓글 부탁드립니다.^^


조금이나마 테마작업하는데 도움이 되어드리고자 포스팅 하고 있는  Azdesign™ 입니다.^^






* 필  독 *

- 블로그내 모든 포스팅 내용 도용 및 2차배포는 금지합니다. -





azdesign™ IT관련 최근소식



  1. Blog Icon
    stool

    디자인님^^
    항상 유익하고 빠른 정보 감사 드립니다

    행복한 오후시간 보내세요 ㅎㅎ 어서 루팅 하셔서 멋진

    자료 부탁 드립니다 ~~~^^* ㅋ

  2. 앗 스툴님 안녕하세요. 능력자 스툴님 때문에 노트3은 행복합니다. 그나저나 Knox워런티 복구툴이 빨리 나와야하는데..ㅜㅜ

  3. Blog Icon
    한별

    오늘은 stool님이 덧글1등이시라는... ^^
    디자인님, 출장 마무리는 하시고 계신지요.
    오후부터 바람이 차가워지네요. 조심히 올라오세요~ ^^

  4. 어제는 출장과 회의로 이래저래 바쁜하루 보내고 오늘 오전은 한주마무리 하고 있습니다. 한별님도 한주 마무리 잘하세요^^ 아침저녁으로 많이 쌀쌀하네요. 감기조심하시고 식사 거르지마세요^^

  5. Blog Icon
    지산

    주말에는 더 추워 진다고 합니다. 우리모두 감기 조심하시구요
    이후에도 좋은시간 되세요

  6. 지산님~~ 안녕하세요. 지산님도 감기 조심하시고 한주 마무리 잘하세요^^ 요즘 날씨가 좋아서 주말에 교외나가기 딱 좋은 날씨인거 같습니다.^^ 그리고 항상 감사드립니다.꾸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