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관련 최근소식

갤럭시노트3 착한기변 할인금 확대정보


노트3  착한기변 할인 보조금 확대

추석 잘보내고 계시죠? 착한기변 요금이 확대지원 되서 이렇게 모바일로 글남깁니다.

 9월18일 나온 정책에서 갤럭시노트 착한기변 할인금은 일반10만원 Vip 15만원으로 3만원 추가되었네요^^ 조금 약하죠?


착한기변 대상자라면 967,000원부터 시작하시면 되고 VIP면 917,000원부터 시작하시면 되겠네요^^ 



공구카페에서는 추가@로 10만원 더 지원 하고있더라고요

지금 버스폰 공구카페에 할원가 80만원 초반대 착한기변 vip가격 나와있습니다. 제가 알고있는 가장 저렴한곳이며 KT번이는 벌써 50만원대가 나와있는데 고민되네요^^ 이번주주말이면 가격정책이 다 정해질텐데 바로가기가 많이 찝찝하네요.


갤럭시노트3 사용해보신 불휘님(현 갤럭시S4 유저) 거의차이를 못느꺼시겠다고 하시네요. 

스펙상 큰차이가 없어서 당연한 결과인지는 모르겠지만 노트3 구매이유가 있으신분을 제외하고는 조금 더 기다려보세요. 전 굿럭키가이님 정보 듣고 넘어갈려고요^^ 


굿럭키가이님 감사합니다^^





이상으로   갤럭시노트3  할인 보조금 관련 포스팅을 마치도록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