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관련 최근소식

갤럭시노트3 싸게 구입하기 [사전예약하기]

갤럭시노트3 사전 예약으로 싸게 구입이 가능할까?

갑자기 갤럭시노트3 예약구매를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서 오늘 참 많은 댓글을 주고 받았네요. 갤럭시노트3 예약구매 싸게 하고 싶으신 분들이 많겠죠? 우선 현재 제가 확인해 본 결과 낙시성 글이 대부분이라는 결론이 나오네요. 예약구매는 단지 예약구매라는 것만 명심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온라인에서 나와있는 할원가 기기가등에 대해서는 절대적인 신뢰를 갖으면 안됩니다. 특히 다른 사이트보다 적은 가격을 표시하고 예약을 유도하는 글이 있으면 잠시 접어두세요. 아니 언제든지 취소가 가능하니까 믿을만한 사이트에서 예약을 걸어두시고 아니다 싶으면 미리 전화해서 취소를 하셔도 되고, 확인 전화 올 때 취소하셔도 됩니다. 



우선 스마트폰 구매 관련 용어나 지식이 전혀 없으시다면 아래 포스팅 먼저 한번 봐주세요.


휴대폰 싸게 사는 방법 [스마트폰 구입요령]






현재 예약구매와 일반구매의 차이점은 뷰터버와 데이타리필 정도 밖에 없고 S뷰커버 사은품 또한 정식판매가 이루어지면 지금까지 그래 왔듯이 이벤트가 진행 될 께 분명합니다. 차이는 며칠 일찍 받느냐 조금더 늦게 받느냐의 차이입니다. 중간에 가격정책이 어떻게 정리가 될 지켜보시면 됩니다.지금 네이버 블로그와 웹사이트를 통해서 낙시성 포스팅이 많이 올라와 있는 거 같습니다. 오늘은 갤럭시노트3 싸게 저렴하는 방법에 대해서 간단하게 말씀드릴께요. 현재 갤럭시노트3 예약은 온/오프라인을 통해 진행 되고 있습니다. 


(SKT 기준으로 설명드리자면) 현재 출고가 106,7000원에서 자신이 착한기변 대상자라면 7만원이 빠진 997,000원, 그리고 VIP라면 947,000원을 기준으로 생각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그 다음 요금제 정책으로 확인해주시면 되는데 요금제 정책은 아래 표를 참조해 주시면 됩니다. 세티즌 자동계산기로 참조해주시면 되겠습니다. 기본적으로 아직 갤럭시노트3에 대한 가격정책이 나와있지 않는 상황에서 변수가 없기 때문에 아래 내용이 거의 모든 대리점 및 인터넷 기준 평균 가격대일 겁니다. 



세티즌 스마트폰 요금 계산기 바로가기











결론은 현재 가격정책이 나와있지 않은 상황에서 대리점에서 파격적인 가격은 없습니다.

현재 상황에서 갤럭시노트3이 스팟으로 나올 일도  없습니다.





대리점에서 할인 해준다는 요금이 있는데 이건 한번 계산해 보세요. 과연 싸게 해주는건지 착한기변/요즘정책으로 말을 다르게 하고 있는지, 그리고 조금만 지나면 저희 블로에서도 가격정책에 대한 가이드라인을 주실분이 계십니다.(GoodLucky....분) 입니다.^^ 




[갤럭시노트3 구매 예정이신 분들은 블로그 가끔씩 방문 해 주세요. 가이드 포스팅을 최상단에 올려놓겠습니다.]

구 알려 드리는건 아니고 현직에 종사하시는 분의 의견으로 가장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해 놓을께요. 포스팅 되는 가격을 참고 삼아 구입하시는데 기준 자료로 봐주시면 됩니다.





예약구매를 예정하시는 분들은 우선 대형 매장쪽에서 예약을 넣어 두시는 걸 추천합니다. 어디서든 관계가 없지만 스마트폰을 그래도 조금 더 싸게 구매하시기 위해서는 작은 대리점 보다 규모가 조금 큰 매장쪽을 추천해 드립니다. 박리다매 단어를 생각해보시면 조금 더 이해가 빠르실 겁니다. 아무래도 큰 대리점에서의 가격정책이 작은대리점에 비해 유리할 수 밖에 없습니다. 예약을 하신 후에 가격 정책 등을 확인하시고 아니다 싶으시면 바로 취소하시면 됩니다. 예약에는 큰 부담을 갖을 필요 없습니다. 










갑자기 "갤럭시노트3 싸게 구입하기" 포스팅을 한 이유는?

사실 합리적인 가격으로 후회 없이 사실려면 시간을 갖고 구입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핸드폰은 시간에 반비례하면서 어느선 까지는 떨어 질 수 밖에 없기 때문이죠. 지금 현 시점에서도 갤럭시노트3 사전예약을 통한 예약을 받기 시작하면서 최신 스마트폰 가격이 급격히 떨어지기 시작했습니다. G2, 갤럭시S4, 베가 등이 며칠 전에 8월말 대비 스팟으로 나온 가격이지만 번호이동 기준으로 반값까지 떨어졌었습니다. 이와 관련 되서 방통위에서 통신사 3사 호출이 있었다고 합니다. 


스마트폰의 구매시 가장 적기는 아무래도 최신형 폰의 예약판매가 이루어지는 시점의 주변기기들의 가격이 가장 많이 떨어집니다. 사실 지금 가성비 측면에서 볼 때 가장 현명한 선택은 갤럭시노트3이 아니고 G2나 갤럭시S4 LTE-A, 베가 LTE-A일 거 같습니다. 또한 매출 실적과 관계되는 월말 혹은 연말에 가장 낮은 가격대로 정책이 잘나오고 있습니다.


갑자기 갤럭시노트3 예약구매를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든 이유는 단 하나입니다. 갤럭시노트3을 조금 더 빨리 구매해서 이것 저것 테스트 해보면서 관련 정보를 조금 더 먼저 알려드리고 싶어서 입니다. 조금 비싸게 주고 사더라도 충분한 이유가 될 거 같아서 갑자기 오늘 아침에 예약구매를 하기로 결정 한 겁니다. 다른 이유는 없네요^^

좋은 정보 주신 굿럭키가이님과 한별님께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오늘 포스팅이 갤럭시노트3을 싸게 사고 싶은 분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는 포스티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갤럭시노트3 스펙 및 디자인

간단하게 삼성홈페이지 최종으로 나와있는 스펙만 올려드릴께요.






0123








이상으로  갤럭시노트3 싸게 구입하기 [사전예약하기] 포스팅을 마치도록하겠습니다.





포스팅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아래 ViewOn버튼 꾹 눌러주시고 

응원의 댓글 부탁드립니다.^^


조금이나마 테마작업하는데 도움이 되어드리고자 포스팅 하고 있는  Azdesign™ 입니다.^^






* 필  독 *

- 블로그내 모든 포스팅 내용 도용 및 2차배포는 금지합니다. -

루팅관련 자료 사용으로 인한 소프트웨어,하드웨어 오류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본인에게 있습니다.

(항상 자료 사용하시기 전에 백업을 필수로 해주시고 자신의 기종과펌웨어 버젼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