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관련 최근소식

갤럭시노트3 예약판매 / 예약방법 / 기간


갤럭시노트3 예약판매와 예약방법 그리고 일정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갤럭시노트3의 내일부터 시작이 됩니다. 아직 출고가가 정확히 나오지 않은 상황에서의 예약구매이기 때문에 조금 망서리시는 분도 계실 거 같습니다. 전반적인 분위기는 해외 판매가격을 봐도 32기가 기준으로 100만원 언더는 힘들어 보일거 같고 100만원을 조금 넣을거 같다는게 대세 인거 같습니다. 아직까지 가격정책적 부분이 공개가 안되어 있어서 저도 고민입니다. 아직 기기값과 가격정책이 안나온 시점에서 조금더 시간을 갖고 기다리시는게 현명할거란 생각이 듭니다. (굿럭키가이님 감사합니다.)

출고가 106만 7000원 공지 나왔네요




관련 포스팅 관련 최신자료





우선 믿을만한 소식통인 굿럭키가이님의 정보를 인용해서 말씀 드리겠습니다. 자신이 이동하시려는 통신사쪽에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면 더 많으 정보를 알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구매전 아래 포스팅 한번씩 읽어주세요. 손해 볼 일은 없을 겁니다.






대상기종 : 갤럭시노트 블랙. 화이트 (32기가)


예약일시 : 2013년 09월 11일  9시 ∼15일


예약방법 : 온라인(LTU+: U+Shop/KT : 올래닷컴) 및 매장 방문 접수 가능

                 SK텔리콤은 공식인증 대리점에서 만 접수가 가능합니다. [SKT공식대리점 확인하기]


출 고 가  : 106만7000원 


조     건 :  신규가입 및 보상기변 가능, 기기 미반납조건

                 예약차수 없이 일괄적으로 으로 개통


사은품  :  S뷰커버(10월 6일까지 신청), 테이터리플 쿠폰 정도입니다.

                뷰커버는 예약가입자가 9월30일까지 개통하면 되고, 배송 일정/ 문의처/ 신청방법 추후 공지예정


개통일시  :  9월 23일 부터 시작해서 25일까지 예약 구매자들의 개통이 완료될 예정입니다.








내일 9/11일 수요일부터 예약접수가 시작됩니다. 온라인에서는 신청이 불가하고 오프라인으로 진행 됩니다.

SK텔리콤 초기물량이 8만대가 예상되며 17∼21일경(추석연휴를 기점으로) 대리점 입고 9월 23일부터 예약판매에대한 개통이 시작된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예약판매는 조금 더 지켜보신 후에 결정 하셔도 늦지 않을 거 같습니다. 더군다나 국내 출시스펙이 5.7형(144.3mm) 풀HD 슈퍼아몰레드 대화면에 3,200mAh 대용량 배터리,퀄컴의 스냅드래곤 800, 램은 3GB에.. 조금 실망스러운 스펙을 갖고 있어서 ..



가격적인 측면 과 추 후에 나오는 할인정책을 꼭 확인하시고 구매하시는걸 추천해 드립니다.





갤럭시노트3의 대한 자세한 정보를 보시려면 아래 포스팅 자료 참조바랍니다.

갤럭시노트3 디자인 스펙 자료 보러가기





















이상으로  갤럭시노트3 예약판매 / 예약방법 / 기간 포스팅을 마치도록하겠습니다.





포스팅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아래 ViewOn버튼 꾹 눌러주시고 

응원의 댓글 부탁드립니다.^^


조금이나마 테마작업하는데 도움이 되어드리고자 포스팅 하고 있는  Azdesign™ 입니다.^^






* 필  독 *

- 블로그내 모든 포스팅 내용 도용 및 2차배포는 금지합니다. -

루팅관련 자료 사용으로 인한 소프트웨어,하드웨어 오류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본인에게 있습니다.

(항상 자료 사용하시기 전에 백업을 필수로 해주시고 자신의 기종과펌웨어 버젼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