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관련 최근소식

G2 케이스 이벤트 [퀵윈도우 무료 증정]



LG G2 케이스 이벤트 [G2 출시기념 이벤트]

LG G2구매 고객에게 무료로 "퀵윈도우" 케이스 무료 제공되어 지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11일 발표를 했습니다.

G2이벤트 좀 독특하게 가려는 마케팅 전략을 삼성따라가는 마케팅으로 전환을 했네요. G2의 뷰커버..


사실 G2마케팅 노이즈마케팅 기준에서 본다면 확실히 성공한 전략이 아닌가 싶습니다. 9시뉴스에도 나왔으니 신제품 출시 홍보는 제대로 했다는 기분이 듭니다. 하지만 그 행사로 인해 물질적인 피해를 보신분은 LG에서 보상을 한다 해도 그 이벤트 때문에 시간과 정신적인 패해는 누가보상을 해 줄런지 걱정이 됩니다.


이벤트 방식 자체가 광고대비 실제로 들어가는 행사비용은 적을 수밖에 없는 구조로 되어있기 때문에 투자대비 효과를 크게 노릴 수 있는 이벤트적인 전략이었지만 생각지도 못한 사고로 인해 엄청난 노이즈 마케팅이 되버렸습니다.  아래 출시 이벤트로 잠시나마 많은 사람들이 하늘에 G2를 무료로 받을 수 있을거란 기대를 하게 되었었네요. 서울 시작에서 부터 무제가되서 전면 취소됐지만.... 제블로그에 아래 포스팅이 기록으로 남아있네요^^






삼상 S뷰커버 이벤트와 동일하게 LG G2출시기념 이벤트로 정품 퀵윈도우 무료증정 이벤트를 진행하니까 G2구매자님들은 잊지 마시고 꼭 이벤트 참여해서 정품케이스 받아가세요. 신청 기간은 2013년 8월 9일 부터 10만명 선착순 마감입니다. 구입하시는 시점이 어떻게 될지는 모르겠지만 개통하시면 바로 신청하세요^^ 




G2는 기능상 퀵윈도우 케이스가 있어야 제기능을 맛 보실 수가 있습니다.

그럼 G2퀵윈도우 케이스 어떤 기능이 있는지 궁금하시면 아래 포스팅 자료 참조해 주세요.







G2관련 포스팅 자료를 참조해주세요.



LG G2 케이스 이벤트 [G2 출시기념 이벤트]

G2구매 후 개통한 사람들을 대상으로 이벤트가 진행이 됩니다. S뷰커버 보다 활용도가 높은 퀵윈도우 케이스 잊지말고 꼭 챙기세요. 현존하는 케이스중에는 가장 똑똑한 케이스가 아닌가 싶습니다.^^


신청방법은 어렵지 않습니다. 다만 대리신청이 불가능하고 단순변심으로 인한 색상교환이 불가능하니 처음 신청하실 때 색상은 조금 신중하게 고르셔야 할 거 같습니다.


행사기간은 2013년 8월 9일 부터 선착순 마감입니다. (신청기간과 행사기간을 왜 나눠났는지는 모르겠네요.)

9월 30일까지 마감 신청마감으로 되어 있네요^^ 배송기간은 삼성과는 많은 차이를 보이고 있네요.

7월초에 신청한 갤럭시S4 LTE-A뷰커버는 아직도 도착을 안했는데 ...쩝..


G2케이스는 신청완료 후 약5일이라 믿을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삼성은 몰라도 LG는 이번에는 왠지 배송지연을 안시키고 배송해야 할거 같은 느낌은 드는데... 신청해봐야지 알겠지요^^




G2 케이스 색상은 블랙, 화이트, 핑크, 블루, 민트 옐로우등 총 7가지 색상을 선택하실 수 있는데 아래 포스팅 보시고 퀵운도우의 다양한 기능이 어떤게 있는지 확인해보시고 맘에드는 색상을 선택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G2 케이스 무료 증정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






LG G2 케이스 이벤트 관련 문의사항

아래 070-4168-3700으로 문의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시간은 평일/오전9시 부터 오후6시까지





01234567





요즘은 스마트폰을 사면 기능케이스는 거의 무료로 주는 행사를 하고있는 마케팅 전략을 하고 있네요.

구입할 때 같이 넣어서 주면 당연히 생색을 낼 수 없으니까 ㅎㅎ



이런 이벤트는 못받으면 손해인 이벤트 입니다.

무료로 케이스주는 게 꽁짜로 주는거 같지만 제품 가격에 이미 다 포함이 되어있었겠죠




G2구매자 님이나 구매 예정인 분들은 G2의 새로운 후기등을 잘 보고 판단하셔야합니다.

G2후기 무턱대고 하나의 포스팅을 보지 마시고 최대한 많은 후기 포스팅을 보세요.

저도 G2퀵윈도우 케이스 한번 보고 싶네요^^








이상으로  G2 케이스 이벤트 [퀵윈도우 무료 증정] 포스팅을 마치도록하겠습니다.





포스팅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아래 ViewOn버튼 꾹 눌러주시고 

응원의 댓글 부탁드립니다.^^


조금이나마 테마작업하는데 도움이 되어드리고자 포스팅 하고 있는  Azdesign™ 입니다.^^






* 필  독 *

- 블로그내 모든 포스팅 내용 도용 및 2차배포는 금지합니다. -

루팅관련 자료 사용으로 인한 소프트웨어,하드웨어 오류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본인에게 있습니다.

(항상 자료 사용하시기 전에 백업을 필수로 해주시고 자신의 기종과펌웨어 버젼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