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및 소소한 작업 진행

갤럭시S4 테마 소개



갤럭시S4 테마 Preview

조만간에 맛클의 (주)Back님께서 대작을 배포할 예정입니다. 정말 지금까지 보와왔던 테마와는 레벨이 다른 테마입니다. 개인적으로 친분이 있지만 이테마 정말 정성을 많이 드린 테마입니다. 간단한 스샷만 보셔도 그 퀄리티를 아실 수 있을겁니다. 아쉽게도 갤럭시S4기종이지만 꼭 S4에만 있으라는 법은 없지 않을까요?

요즘 홍대에 옷가게 운용하시느라 정신없는 가운데도 감각있는 테마를 선보였네요. 우선 SKT 갤럭시S4유저님들 축하드립니다. 당장은 아니지만 곧 배포가 될 거 같습니다.


지금까지의 테마와는 퀄리티와 느낌이 틀린 주백님의 HD TRC 스샷 감상해주세요^^ 어떻게 보면 이테마가 테마제작 가이드가 될지도 모른다는 생각을 하게됩니다. 






맛클과 (주)Back님의 블로그 http://trcseries.tistory.com 에서 동시 배포될거 같습니다. 아직 블로그 안가보신 분들은 한번 들려주세요~~ ^^  가게정보도 같이 나오네요^^




갤럭시S4 HD TRC Theme Preview제목

정말 감각적인 테마입니다. 저또한 테마를 만들지만 감탄하게 만드네요..^^














정말 노트에도 넣고 싶은 테마입니다.

홍대로 찾아가봐야겠네요^^







이상으로   갤럭시S4 테마 소개 포스팅을 마치도록하겠습니다.





포스팅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아래 ViewOn버튼 꾹 눌러주시고 

응원의 댓글 부탁드립니다.^^


조금이나마 테마작업하는데 도움이 되어드리고자 포스팅 하고 있는  Azdesign™ 입니다.^^






* 필  독 *

- 블로그내 모든 포스팅 내용 도용 및 2차배포는 금지합니다. -

루팅관련 자료 사용으로 인한 소프트웨어,하드웨어 오류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본인에게 있습니다.

(항상 자료 사용하시기 전에 백업을 필수로 해주시고 자신의 기종과펌웨어 버젼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