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및 소소한 작업 진행

네이버 연관검색어 맛클과 azdesign의 관계?



네이버 연관 검색어에 맛클과 azdesign의 연관검색어 노출

우연치 않게 네이버에서 제블로그 들어오려고 azdesign을 입력했는데 연관검색어로 맛클이 뜨네요. 언제부터 떳는지 모르겠지만 맛클에서 가죽테마 많이 배포했을 때는 제아이디와 가죽테마가 연관검색으로 나오고 갤럭시노트테마 많이 배포할때는 연관검색어가 갤럭시노트로 나왔는데 이젠 맛클로 나오네요 ^^;

네이버 연관검색어가 나온다는건 맛클사이트 접속이후 네이버 접속해서 azdesign 검색을 많이 했을 때 나오는걸로 알고 있는데.. 제아이디 검색회수가 적지않았나 봅니다.






제 블로그 접속통계를 이전에 말씀드렸는데 맛클에서 제 블로그로 넘어오는 분이 그리 많지 않은걸로 알고 있었는데 맛클 사이트를 나와서 제 블로그로 오시는 분이 적지는 않은거 같습니다. 

스마트폰 강좌와 핸드폰 꾸미기 방대한 자료가 있기로 유명한 맛클과 azdesign이라는 아이디.. ^^





맛클 자료공유 정책변경이 이후 자료를 못올려서 조금 속상했는데 그래도 제 블로그 찾아와주시는 분들이 계셔서 참 고맙게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더욱더 열심히 해서 맛클에서보다 더많은 자료 블로그에서 공유해드릴께요. 그리고 참 알차다라는 말이 나올수 있는 블로그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은 불금이네요^^  분노2


제 블로그 오시는 모든분 한 주간 후회없는 일주일을 보내셨죠?

황금같은 주말 알차게 보내세요^^





네이버 연관검색어 azdesing이 싫지 않은 Azdesign이였습니다.




이상으로   네이버 연관검색어 맛클과 azdesign의 관계? 포스팅을 마치도록하겠습니다.





포스팅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아래 ViewOn버튼 꾹 눌러주시고 

응원의 댓글 부탁드립니다.^^


조금이나마 테마작업하는데 도움이 되어드리고자 포스팅 하고 있는  Azdesign™ 입니다.^^






* 필  독 *

- 블로그내 모든 포스팅 내용 도용 및 2차배포는 금지합니다. -

루팅관련 자료 사용으로 인한 소프트웨어,하드웨어 오류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본인에게 있습니다.

(항상 자료 사용하시기 전에 백업을 필수로 해주시고 자신의 기종과펌웨어 버젼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