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어플정보/추천팁

데이윅바(dayweekbar) 리팩 자료 by sonick



데이윅바 리팩자료 Blue style

오늘은 어제 공유해 드린 Steelblue 테마와 잘어울리는 데이윅바를 공유해 드릴께요. 역시 이 자료도 소닉님께서 제작한 자료 입니다. 데이윅바는 스마트폰 상단에 날짜와 요일을 표시해 주는 어플입니다. 순정일 경우 날짜를 확인하려면 퀵패널을 내려야하는데요. dayweekbar어플을 설치하시면 통화중이나 평소때도 상단에 날짜와 요일이 표시되어서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자료는 dayweekbar 순정어플을 커스텀해서 소닉님께서 커스텀해주신 파일입니다. 어플리팩방법이 궁금하시면 아래 링크 자료 참조해주세요.

어플리팩강좌 보러가기[카카오홈 테마제작방법]


본 자료는 소닉님께서 통합테마로 배포해주신 SteelBlue테마와 아주 잘아울립니다. 갤럭시노트1 ME3 SKT사용자라면 아래 통합테마를 함께 설치해보세요^^ 소닉님의 스타일을 체험하실 수 있습니다.

Sonic77 님의 스틸블루통합테마 다운로드 받으러 가기








자료 포스팅 하는데 힘이 될 수 있도록

ViewOn 손가락 버튼 꾹 눌러주세요.

(로그인 안하셔도 됩니다)









데이윅바 apk 설치방법 및 다운로드

데이윅바는 시스템어플이 아니고 설치 어플이니까 아래 첨부된 파일을 받으셔서 그냥 설치만 해주시면 됩니다. 설치하시기 전에 환경설정=>보안=> 알수없는 출처에 체크를 먼저 해주셔야합니다.

리팩된 자료이기 때문에 플레이 스토어 외에 다른출처 어플리케이션 허가를 해주는 과정입니다.


소닉님께서 스틸블루에 맞게 리팩해주신 dayweekbar 어플리케이션을 받아주세요 모바일로 받으시면 바로 설치에 들어가니 미리 알수없는 출처에 체크확인해주세요.


Dayweekbar Download


DayWeekbar_blue.apk





다운로드 받으시면 아래와 같이 Steelblue라는 apk가 설치됩니다.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할까요? 라는

메세지가 나오면 설치를 누르시고 열기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처음 실행하기 되면 왼쪽 스샷과 같이 나오는데 우측과 같이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상태바 직접가기와 TRC Color등 아래와 같이 설정만 해주시면 상단에 날짜와 요일이 표시가 됩니다. 사용자 설정에서 토요일과 일요일 색상을 다르게하기와 배경화면 투명화는 사용자 취향에 맞게 수정해주세요^^


  




데이윅바 설치완료 스크린샷

아래 스샷과 같이 상단봐 좌측에 날짜요 요일이 표시가 되고 퀵패널을 내리면 년월일등이 진행중 어플에 표시가 되게 됩니다. 그럼 상단에 데이윅바 설치하셔서 스마트폰 편하게 사용하세요. 

 






소닉님께서 제작해주신 데이윅바 리팩자료 공유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블루스타일의 테마라면 어디든 잘 어울릴 거 같습니다.


좋은자료 공유해주신 테마로이 & 맛클의 Sonic77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상으로  데이윅바(dayweekbar) 리팩 자료  포스팅을 마치도록하겠습니다.





포스팅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아래 ViewOn버튼 꾹 눌러주시고 

응원의 댓글 부탁드립니다.^^


조금이나마 테마작업하는데 도움이 되어드리고자 포스팅 하고 있는  Azdesign™ 입니다.^^






* 필  독 *

- 블로그내 모든 포스팅 내용 도용 및 2차배포는 금지합니다. -

루팅관련 자료 사용으로 인한 소프트웨어,하드웨어 오류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본인에게 있습니다.

(항상 자료 사용하시기 전에 백업을 필수로 해주시고 자신의 기종과펌웨어 버젼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