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및 소소한 작업 진행

대한민국 독일, 멕시코 스웨덴 축구 경기시간, 인터넷 TV 중계 채널


한국 독일, 멕시코 스웨덴 축구 경기 시간 및 중계 채널

2018 러시아 월드컵 마지막으로 응원하는 날이 아니길 바라면서 포스팅 하네요. 스웨덴 경기가 너무 아쉽네요. 사실 경기 보는 내내 아쉽고 답답한 마음은 다 비슷할 거 같습니다. 다만 그래도 스웨덴 전 보다는 멕시코전이 조금 더 나은, 그리고 월드컵 첫 골도 나온 경기기 때문에 그걸로 위안을 삼습니다. 한국 독일 축구 경기와 멕시코 스웨덴 중계 일정이 겹치네요. 간단한 정보 남겨드릴게요.



한국 독일 축구 중계 시간은 내일 저녁 11시부터 펼쳐집니다. 그리고 같은 시간 옆 동네에서 멕시코 스웨덴 경기를 갖게 되는데 대한민국 '16강 진출 경우의 수'라고는 하지만 사실 희망고문입니다. 경우의수 동전의 양면, 그렇게 보기에는 독일의 산이 너무 높아 보입니다. 상대적인 전력을 비교한다면 정말 쉽지 않은 상황은 맞지만 그래도 응원해 보렵니다. 한국 독일 축구 중계 시간과 TV생중계 채널, 그리고 인터넷 시청 정보 남겨드립니다. 


2018년 러시아월드컵 아마도 제 나이와 비슷한 분들은 2002년 월드컵을 핫하게 보내셨을 거 같습니다. 온국민이 하나되어 길가는 사람들과 하이파이브 하면서 광화문, 시청, 그리고 도심에서 다 같이 응원을 하고 대한민국 16강, 8강, 4강 진출 너나 할 것 없이 모두 밖으로 나와서 환호를 했던 기억이 바로 어제 일처럼 느껴지는 나이네요. 그때는 아파트 단지에서 모두 창문을 열고 대한민국을 외치던 때도 있었는데 20대 분들은 잘 모르실 거 같습니다. 


대한민국 독일 상대전력 비교는 의미가 없겠죠? 피파랭킹 1위 독일을 어떻게 우리 대한민국 대표팀이 대응을 할지, 단지 수비의 불안함만 조금 없이 그래도 대등한 경기를 펼였음 좋겠습니다. 아마 전반전 부터 실점을 하게 되면 응원하는 것도 힘이 빠질 거 같네요. 무조건 독일은 이겨야야하는데 오늘 자기전에 간단하게 대한민국 승리기원포스팅 하고 잡니다.


한국 독일 경기 TV생중계 채널은 SBS, MBC, KBS2TV를 통해서 생중계 시청이 가능합니다. 멕시코 스웨덴 축구 경기 중계도 함께 확인해야 하지만 멕시코 안심할 수 없기에 아마도 스웨덴과 최선을 다해 경기를 펼치기를, 아니 정말 더 잘해서 스웨덴을 대파하는 경기를 치뤘음 좋겠습니다.




멕시코 스웨덴 경기 TV생중계 편성은 KBS1TV를 통해서 생중계 시청이 가능합니다. 대한민국 대표팀 경기를 보시는 분들은 많겠지만 멕시코 스웨덴 경기도 함께 확인하시겠네요. 그냥 이겨서 16강 가면 좋겠네요. 멕시코전은 가족들과 함께 응원했는데 응원하다가 힘 빠지더라고요. 독일전 가족과 함께 늦잠잔다 생각하고 응원하렵니다. 한국 독일 축구 중계 인터넷을 보실 분들은 링크 남겨드릴 테니까 참고하세요. 


한국 독일 아프리카TV를 통한 축구 중계 시청하기 [링크]


내일 아래 F조 순위가 완전이 바뀌었음 좋겠네요. ^^


러시아월드컵 응원 열기가 조금 더 오래 가길 기대하며 포스팅 마무리 합니다. 이제 저도 정리하고 잠자리에 들어야 겠네요. 빗길 안전 운전하시고 16강 포스팅을 기원하며 물러갑니다.




이상으로   대한민국 독일, 멕시코 스웨덴 축구 경기시간, 인터넷 TV 중계 채널포스팅을 마치도록하겠습니다.


조금이나마 테마작업하는데 도움이 되어드리고자 포스팅 하고 있는  Azdesign™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