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및 소소한 작업 진행

한국 멕시코 월드컵 축구 중계 2차전 (인터넷 시청, TV 생방송 채널 시간)


한국 멕시코 월드컵 축구 중계 

오늘 2018 러시아월드컵 조별예선 2차전 대한민국 멕시코 축구 경기가 예정되어있습니다. 스웨덴전이 너무 실망스러워서 사실 멕시코전 응원하는게 의미가 있나 하는 생각까지 했네요. 오늘 자정에 멕시코 경기, 대한민국 16강 진출의 가능성이 실현될 수 있을지 중요한 경기가 될 거 같습니다. 독일까지 잡은 멕시코이기에 우리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 스웨덴전과 같은 어이없는 플레이는 없었으면 합니다. 한국 멕시코 축구 경기 정보 남겨드릴게요.




한국 멕시코 축구 경기시간은 오늘 자정입니다. 6월 24일 00시이네요. 토요일이라 가족들과 좀 늦게 자면서 마지막일 될 지 모르는 응원을 해야 할 거 같습니다. 멕시코전 진다면 뭐 16강 진출은 완전히 좌절되고 마지막 남은 독일전에서 월드컵 한골을 기대한다는 그런 기사가 안나오길 바랄 뿐입니다. 간단하게 경기전 도움될 만한 내용 참고로 남겨드렸습니다. TV생방송은 지상파 3사가 모두 방송해 주니 인터넷으로 보실 분들은 링크 참고해주세요. 스마트폰, 인터넷 축구 중계 시청이 가능합니다. 


한국 멕시코 네이버 포털 사이트 전력 분석내용을 보면 사실 객관적으로 대한민국이 넘기 힘든 벽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대한민국 피파랭킹 57위, 멕시코 피파랭킹 15위. 피파랭킹상으로는 상당히 차이가 날 뿐 아니라 멕시코는 독일까지 잡은 상황에서 이번 경기에서 본선 진출 확정할 수 있는 기회이기 때문에 아마도 스웨덴까지 가기 전에 대한민국을 조별 마지막 경기로 삼을 가능성도 있겠네요. 그냥 쉬엄쉬엄할 이유는 없어 보입니다. 


한국 멕시코전 아무래도 우리 대한민국을 상대로 16강 진출 확정 짓고 스웨덴전은 16강을 대비하기 위해서 주전을 쉬게하는 상황이 올 지도 모르겠네요. 한국 멕시코 역대 전적을 보면 가장 최근경기 기준으로 보면 4대0으로 졌네요. 최근 1승도 2006년 이기 때문에 지금 전력을 비교할 객관적인 자료는 안될 거 같습니다. 뭐 2002년 주전 선수들이 그립네요. 


한국 멕시코 축구 중계 지상파 3사 정보입니다. 모두 00시 이전 부터 중계를 진행하게 됩니다. 제가 빨강박스 위에 러시아월드컵 중계 채널입니다. KBS2, MBC, SBS 전 채널 중계를 지원하게 됩니다. 이번 러시아월드컵 축구 중계는 네이버 스포츠로는 볼 수 없습니다.



한국 멕시코 인터넷 실시간 경기 시청은 아프리카TV를 통해서 생중계 시청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아마도 대부분 거리응원이나 생중계 시청을 할 거 같습니다. 아이가 있으신 분들은 아마도 인터넷, 혹은 스마트폰을 통해서 한국 멕시코전을 보시는 분들도 계실 거 같습니다. 아프리카 TV 한국 멕시코 축구 중계 사이트 링크 남겨드릴게요. 


한국 멕시코 축구 중계 사이트 바로가기 

http://2018wc.sports.afreecatv.com/



한국 스웨덴 경기 분석이네요. 대한민국 대표팀이 조금 더 많이 뛰었네요. 아무래도 1점 하지만 패스횟수, 패스성공률, 점유율, 모든 수치가 밀리네요. 


대한민국 슛팅 분석을 봐도 빗나간 슛은 2개, 유효슈팅 0개... 멕시코전에서는 이런 경기결과가 안나오길 기대해 봅니다. 



이상으로  한국 멕시코 월드컵 축구 중계 2차전 (인터넷 시청, TV 생방송 채널 시간) 포스팅을 마치도록하겠습니다.


조금이나마 테마작업하는데 도움이 되어드리고자 포스팅 하고 있는  Azdesign™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