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및 소소한 작업 진행

한국 미얀마 러시아월드컵 예선 인터넷 중계, TV생중계 경기시간



한국 미얀마 러시아 월드컵 예선 중계 정보

오늘은 2017년 러시아월드컵 미얀마 축구 조별 예선이 잡혀있네요. 오늘 수능보는 날인데 수능 잘 보신 분들은 재밌게 국가 대표팀 경기를 보실 수 있을 거 같습니다. 저도 잊고 있다가 오늘 축구 중계 있는 거 알게 됐네요. 대한민국 미얀마 전력 상으로는 우위에 있는 경기기 때문에 시원한 경기를 볼 수 있을 거 같습니다. 월드컵 조별 예선에서 좋은 성적을 내고 있고 해외파 선수들도 함께 볼 수 있는 경기라 함께 챙겨 보시는 것도 좋을 거 같습니다. 시간이 퇴근 시간대라 DMB나 인터넷으로 볼 수 있을 거 같습니다. 간단히 한국 미얀마 축구 중계 정보 남겨드리겠습니다. 



한국 미얀마 축구 중계 시간은 오늘 저녁 8시부터 시작됩니다.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지상파 방송 MBC TV채널을 통해 실시간 중계를 보실 수 있고 인터넷으로는 MBC온에어를 통해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 스포츠를 통해서 보실 수 있어서 편하게 대한민국 미얀마 경기를 보실 수 있을 거 같네요. 경기 시간이 좋긴 좋은데 요즘 여유가 잘 안 나네요.



슈틸리케호 이후 국가대표 축구 대표팀 성적이 너무 좋아서 요즘은 축구 경기 보는 게 재미있네요. 경기 내용이야 아쉬운 부분도 많이 있지만 결과적으로는 상당히 좋은 성적을 보이고 있습니다. 올해 국가대표 A매치 성적은 14승 3무 1패로 최근 들어서 가장 좋은 성적을 보이고 있는 거 같네요. 늪 축구라 불리는 슈틸리케 감독 스타일이긴 하지만 35득점 4실점이라는 부분을 놓고 볼 때 그동안 수비 불안이라는 부분은 상당 부분 해소가 된 자료네요.. 그렇지만.. 뭐.. 생각하기 나름이겠죠?


한국 미얀마 국가대표팀역대 상대전적을 놓고 본다면 26전 14승 7무 5패입니다. 압도적인 우위에 있고 한국 피파랭킹 48위, 미얀마 피파랭킹 161를 놓고 보아도 이번 경기는 축구는 늪축구가 아닌 시원한 축구가 될 듯합니다. 현재까지 11연속 무패행진을 하고 있어서 오늘 경기를 끝낸 이후에는 12경기 연속 무패행진이 될 거 같네요. 한두점이 아니고 조금 더 많은 점수차이로 멋진 골장면과 함께 수험생에 기분 좋은 선물이 될 듯합니다. 기성용 선수와 손흥민선수의 골도 기대해도 될 듯합니다. 현재까지 조별 리그가 생긴 이후 2실점으로 역대 최소 실점을 기력하고 있는 국가대표 선수들이라고 합니다. 미얀마 경기 기록을 보시면 1977년 이후로는 한 골도 내준 적이 없습니다. 현재 전적도 1970대 나온 기록이라 패는 의미 없는 숫자 입니다. 


한국 미얀마 국가대표팀 명단을 보면 권순태, 김승규, 정성룡, 조현우, 곽태휘, 김기희, 김영권, 김진수, 김창수, 박주호, 윤영선, 장현수, 구자철, 기성용, 남태희, 손흥민, 이재성, 이청용, 한국영, 석현준, 왕의조 선수가 명단에 올려져 있습니다. 토트넘의 손흥민, 스완지의 기성용, 그리스탈팰리스 이청용친숙한 선수 명단이죠? 오늘 한국 미얀마 축구 경기에서 좋은 성적을 보여줬으면 하네요. 


손흥민 선수 대표팀에서 골 넣은 기록은 라오스 전에서 3골을 넣은거 다 알고 계시죠? 6월에도 미얀마 전에서 1골을 넣은 기록이 있습니다. 이번에도 손흥민 골장면 기대해도 좋을 듯합니다. 


기성용선수는 자메이카전에서 한 골을 기록했습니다. 이번에는 제가 알고 있는 선수들 모두 한점씩 넣었으면 좋겠네요. 


러시아 월드컵 경기일정을 보시면 오늘 한국 미얀마 경기와 함께 다음 주에는 라오스 경기가 예정되어있습니다. 아시아 2차 예선 전승 하겠죠? 


그동안 조 별 성적을 보시면 미얀마 2대0, 라오스 8대0, 레바논 3대0, 쿠웨이트 1대0 성적을 보이고 있습니다. 당연히 조 1위에 올라와 있는 대한민국 대표팀입니다. 

한국 미얀마 인터넷 생중계는 네이버 스포츠를 통해 인터넷 실시간 경기 시청이 가능합니다. MBC에서 진행하기 때문에 DMB시청도 가능하고 조금 더 고화질 시청을 위해서는 인터넷을 한국 미얀마 축구 경기 보는 것도 좋겠네요. 아래 링크를 통해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들 중계를 보실 수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여기저기서 시청이 다 가능해서 네이버 스포츠로 보시는 분들은 중간 중간 한국 미얀마 하이라이트 다시보기도 지원하니 참고하세요.


한국 미얀마 인터넷 실시간 축구 중계 보러가기



이제 이번 주도 마무리 되고 있네요 한 주 마무리 하기 전 한국 미얀마 중계 보시면서 응원하시고 한주간 쌓였던 스트레스 날려버리세요^^ 저는 이번 달 잘 버티고 있습니다. 직장생활 하다보면 한해가 끝나는 12월 보다 11월이 가장 힘든 달인 거 같습니다. 12월은 보고의 달이겠네요. 11월은 계획하고.. ㅎㅎ 

 


이상으로 한국 미얀마 러시아월드컵 예선 인터넷 중걔, TV생중계 경기시간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필  독 *

- 블로그내 모든 포스팅 내용 도용 및 2차배포는 금지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