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및 소소한 작업 진행

토트넘 아스날 선수 경기 중계 정보 [손흥민 경기 일정 정보]



토트넘 손흥민 선수 경기 일정, 인터넷 중계 정보

손흥민 선수 출장 정보입니다. 요즘은 프리미어리그 중계를 많이 못 보네요. 내일 토트넘과 아스널이 에미레이츠 스타디움에서 12라운드 경기를 갖는데 손흥민 선수 선발이 확정됐는지 알았는데 북 런던 더비전에서 선발 명단에서는 제외됐다고 하네요. 교체 투입이라도 될지 모르겠네요. 이제 곧 시작하는 아스널FC 토트넘 훗스퍼 인터넷 중계케이블 TV 정보 살짝 남겨드릴게요. 



손흥민 선수가 있는 토트넘 아스널 중계는 한 2시간 후, 경기시간은 월요일 새벽 한시가 됩니다. 아스널은 프리미어리그 2위, 그리고 토트넘은 6위입니다. 


아스널은 이전 경기에서 크게 패해서 아무래도 이번 토트넘 전을 어떻게던 이기려 할 거 같네요. 그나저나 손흥민 선수 안나와서 살짝 흥은 깨졌지만 교체 투입 살짝 기대해 봅니다. 


아스널 FC 토트넘 훗스퍼FC 중계SBS 스포츠를 통해 TV에서 볼 수 있고 인터넷은 아프리카 TV를 통해서 볼 수 있네요. 저는 아무래도 지금은 잠을 청하고 내일 출근하면서 하이라이트 다시보기 정도 할 거 같습니다. 토트넘 아스날 인터넷 중계 사이트는 링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토트넘 아스날 경기 인터넷으로 보기 [링크




일요일 저녁 시간이 조금 남아서 짧게 포스팅하고 물러납니다. 


예전같지 않은 생활.. 그래도 뭔가 재미있는 걸 찾아야 하는데... ㅎㅎ

이제 짧은 주말이 끝나고 한 주의 시작입니다. 모두들 월요일 가볍게 시작하세요. ^^



이상으로  토트넘 아스날 손흥민 선수 경기 중계 정보  포스팅을 마치도록하겠습니다.


조금이나마 테마작업하는데 도움이 되어드리고자 포스팅 하고 있는  Azdesign™ 입니다.^^



* 필  독 *

- 블로그내 모든 포스팅 내용 도용 및 2차배포는 금지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