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정보 및 사용후기 ☆

퍼센트 계산기, 이율, VAT, 부가가치 자동계산 어플 [무료 다운로드]



퍼센트 계산기, 이율, VAT 자동계산 어플 [무료 다운로드]

퍼센트 계산기라는 게 있는지도 몰랐는데 무료 어플인데 정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계산기 추천해 드릴게요. 업무를 하다보면, 이윤이라던가 VAT, 할인율, 판관비 등을 판매가로 기준으로 계산할 때가 있습니다. 저도 직급이 올라가다 보니 디자인 작업만 하는 게 아니고 판매가, 마진율, 판관비, VAT계산 등을 함께 하는 작업이 많아서 수시로 계산기를 들고 업무를 많이 보는데 어플만 있으면 고민하면서 계산을 안 해도 되겠더라고요.



저 처럼 디자인 계열은 치수에는 강한데.. 돈이 들어가는 숫자에는 왜 약한지 모르겠지만 여튼.. 실수 할 때가 간혹 있는데, 퍼센트 계산기를 이용하면 빠르게 원하는 값을 얻을 수 있을 거 같습니다. 이런 계산기가 있을 거라고는 생각도 못했는데 요즘 설치해서 사용하고 있는데 너무 편하더라고요^^ 


아직 퍼센트 계산기 모르시는 분들은 한번 설치해서 사용해 보세요^^, 무료 어플이라 편하게 다운로드 받으시면 됩니다. 안드로이드 계열이시면 마켓에서 퍼센트 계산기로 검색하시면 됩니다. 벌써 100만 이상 다운로드 된 어플인데 전 아직도 몰랐네요.


 


다양한 방법으로 계산기를 사용할 수 있는데, 퍼센트는 물론이고 디스카운트, 가격/수량, 퍼센트 증가, 이윤액, 이익률 계산을 하실 수 있습니다. 트레이더의 계산기도 있네요. 


처음 설치하시면 단위가 원하는 단위로 안돼있는데 설정에서 원하시는 통화나 진동, 길이로 수정해 주시면 됩니다. 비용, 이윤액, 수익 등 순차가 아니라 이윤액을 먼저 정하는 방식으로도 계산이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이윤액 이익률에서 수익을 먼저 입력하셔도 되고, 비용을 정하고 이윤액을 넣으셔도 됩니다. 요즘 전 역으로 판관비 산출하는데 항상 헷갈렸는데^^



오늘 간단하게 퍼센트 계산기, 이율, VAT, 부가가치 자동계산 무료어플을 추천해 드렸습니다. 

오늘 하루도 화이팅 하시고~~~ 남은 오후 시간 값진 시간으로 만들어 보세요.







이상으로  퍼센트 계산기, 이율, VAT, 부가가치 자동계산 어플 [무료 다운로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