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및 소소한 작업 진행

퀸즈파크 윤석영, 스완지 기성용 윤석영 경기 중계 정보



퀸즈파크 윤석영, 스완지 기성용 윤석영 경기 중계 정보

즐거운 주말 지내고 계시나요? 오늘 퀸즈파크, 스완지 경기중계가 자정에 동시에 진행이 되네요. 우리 기성용 윤석영 선수가 나오는 경기라 저녁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국내 케이블TV와 인터넷으로 생중계 하니까 시청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아무래도 한국선수가 있는 경기들이라 국내 방송사에서도 신경을 써주는 거 같습니다. 퀸즈파크 같은 경우에는 현재 순위가 19위라 강등 위기까지 거론되고 있는 퀸즈파크가 무패 행진을 하고 있는 첼시와의 경기라 쉬운 경기가 될 거 같지는 않지만.. 당연한 결과가 나오겠지만 윤석영 선수가 선전해서 해외에 조금 더 이름을 알렸음 좋겠습니다. 

오늘 일찍 나서려고 했는데 집안에 일이 생겨서 많이 늦어졌네요. 오늘 다행이 비가 안 와서 이제 곧 출발 하려 합니다. 시간이 남아서 살짝 포스팅 하네요. 기성용, 윤석영 선수의 선전을 기원하면 퀸즈파크 스완지 경기 중계 정보 공유해 드릴 테니까 참고하세요.



우선 윤석영 선수가 있는 퀸즈파크 레인저스 경기는 2014. 11. 02(일) 00시에 첼시와 퀸즈파크 경기가 있습니다. 프리미어리그 1위와 19위 경기지만.. 퀸즈파크 첼시 상대전적을 보니까 완패는 최근 6경기 기준으로 보면 6전 2승 1무 3패 (프리미어리그 기준)네요.. ^^; 하지만 과거는 과거고 현재 첼시가 무패라는게 더 무섭네요. SBS CNBC 케이블을 통해서 생중계 진행되며 아프리카TV를 통해 인터넷 사이트로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기성용 선수가 있는 스완지경기도 역시 같은시간에 에버턴FC와 경기를 펼치게 됩니다. 9위와 6위의 경기라 이번경기에서 1승을 추가하면 4위까지는 올라가는 거 같네요. 기성용 선수의 선전이 기대됩니다. 




첼시 퀸즈파크는 케이블 TV생중계는 SBSCNBC그리고 에버턴과 스완지는 SBS스포츠에서 생중계 진행하기 때문에 TV로 보시는 분들은 참고해주시고 인터넷으로 보실 분들은 아프리카 TV로 보시면 될 거 같습니다. 다른경기보다 우리 한국 선수들이 있는 경기는 중계를 다 해주네요. 아래 링크릴 통해서 인터넷 생중계 시청이 가능합니다. 


퀸즈파크 스완지 경기 인터넷 생중계 보러가기




오늘 내일, 뉴캐슬, 리버풀, 스토크시티, 웨스트햄, 아스널, 번리, 레스터 시티, 웨스트 브롬.. 등 경기가 잡혀있네요. 리버풀, 퀸즈파크, 스완지는 TV생중계 일정이 함께 있습니다. 참고하세요.  



나들이 가기 전 간단하게 퀸즈파크 윤석영, 스완지 기성용 윤석영 경기 중계 정보 공유해 드렸습니다. 너무 늦은듯 싶지만 출발합니다.^^(급마무리)


편안한 주말 되시고 가족과 함께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이상으로  퀸즈파크 윤석영, 스완지 기성용 윤석영 경기 중계 정보 포스팅을 마치도록하겠습니다.